새치 홈케어엔 ‘출시 30주년’ 스테디셀러 ‘비겐크림톤’

입력 2021-05-27 05: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동아제약)
(사진제공=동아제약)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외출을 자제하고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일상의 여러가지 분야에서 ‘홈케어’, ‘셀프케어’가 대세로 자리잡고 있다. 특히 셀프 염색은 미용실에 가지 않고도 손쉽게 헤어스타일 변화와 관리를 할 수 있고, 오랜 집콕 기간으로 인한 이른바 ‘코로나 블루’를 전환할 수 있다.

시중에는 다양한 염색제가 나와 있지만, 소비자들의 기준은 점점 높아져 선택을 받지 못한 제품은 소리소문없이 사라지기도 한다.

동아제약의 ‘비겐크림톤’은 변화가 잦은 염색제 시장에서 오랫동안 소비자에게 사랑받고 있다. 1991년 국내 발매 후 올해 30주년을 맞았다.

비겐크림톤은 2014년 한국소비자원이 발표한 새치용 염모제 비교 평가에서 염색 지속력 부분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염색 지속력은 한번 염색한 뒤 머리의 염색 상태가 오랫동안 유지되는 정도를 말한다.

이 제품은 모발 보호 성분과 보습 성분을 배합해 ‘더블 트리트먼트’ 효과로 염색에 따른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고, 암모니아 냄새를 줄여 염색 시 소비자 편의성을 높였다. 크림형으로 잘 흘러내리지 않고 바르기가 쉬워 부분 또는 짧은 모발염색에 편리하다. 필요한 양만큼 조금씩 나눠 사용할 수 있어 경제적이며, 밝은 밤색(3G)부터 자연 흑갈색(7G)까지 총 5종으로 선택의 폭이 넓어 새치 염색은 물론 멋 내기 염색에도 적합하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염색제의 기본인 염색에 충실한 제품력이 30년 동안 스테디셀러 브랜드로 유지될 수 있었던 비결이라고 본다”라며 “비겐크림톤으로 집에 머무는 기간이 길어지는 요즘에도 멋과 젊음을 한껏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농협은행'·'거지가 되'…Z세대의 말하기 문화?①[Z탐사대]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AI·카메라 컨트롤 기능 기대감”…아이폰16 출시 첫날 ‘북적’ [르포]
  • “나들이 가기 딱 좋네”…서울시민이 꼽은 여가활동 장소 1위는?
  • '로또보다 더 로또' 강남 분상제 아파트 잡아라…청약 경쟁 '치열'
  • 오늘부터 독감 예방접종 시작…어린이·임신부·어르신 순차 진행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350,000
    • +0.33%
    • 이더리움
    • 3,431,000
    • +0.79%
    • 비트코인 캐시
    • 457,100
    • +1.87%
    • 리플
    • 802
    • +2.69%
    • 솔라나
    • 196,800
    • +0.2%
    • 에이다
    • 476
    • +0.85%
    • 이오스
    • 698
    • +1.45%
    • 트론
    • 203
    • -0.49%
    • 스텔라루멘
    • 131
    • +1.55%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900
    • +1.7%
    • 체인링크
    • 15,170
    • -0.98%
    • 샌드박스
    • 381
    • +5.5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