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강, 동영상 채널 ‘럭스틸 TV’ 오픈

입력 2021-05-03 10:1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컬러강판 전문 디자이너가 제품 스토리 설명

▲럭스틸 TV ‘우드(Wood) P-tex 강판’ 소개 영상에서 컬러강판 전문 디자이너가 제품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사진제공=동국제강)
▲럭스틸 TV ‘우드(Wood) P-tex 강판’ 소개 영상에서 컬러강판 전문 디자이너가 제품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사진제공=동국제강)

동국제강은 3일 동영상 포털 유튜브에 철강 브랜드 채널인 ‘럭스틸(Luxteel) TV’를 오픈했다.

럭스틸 TV는 동국제강의 국내 최초 프리미엄 컬러강판 브랜드 '럭스틸'을 매개로 개설한 동영상 채널이다.

포스코가 공식 유튜브 채널 포스코 TV를 운영하고 있지만, 철강 브랜드 단독으로 소비자와 직접 소통하는 채널 개설은 동국제강이 처음이다.

동국제강 관계자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해 비대면 마케팅을 강화하고 컬러강판 최신 추세 및 정보 전달을 위해 해당 채널을 개설했다"고 설명했다.

럭스틸 TV 콘텐츠는 단순히 제품 특징만을 부각하는 기존의 소개 영상과 차이가 난다. 컬러강판 전담 디자이너가 직접 출연하여 브랜드 강점 및 디자인 특성, 색감, 질감까지 전달한다.

동국제강은 럭스틸 TV 첫 콘텐츠로 채널 오픈 기념 영상과 함께 동국제강의 ‘우드(Wood) P-Tex 강판’ 소개 영상을 게재했다.

우드 P-Tex 강판은 특수 코팅 방식을 적용해 철판 내ㆍ외부의 미세한 질감 표현으로 실제 나무와 같은 표면을 구현한 제품이다.

동국제강은 럭스틸 TV 콘텐츠를 지속해서 개발해 제품 소개 영상뿐만 아니라 컬러강판 시공 현장 모습 및 전문가 인터뷰도 제작할 방침이다.

한편, 동국제강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럭스틸 TV 채널 오픈을 기념해 6일부터 12일까지 영상에 '좋아요'를 누른 구독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경영권 분쟁에 신난 투자자들…언제까지 웃을 수 있을까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AI·카메라 컨트롤 기능 기대감”…아이폰16 출시 첫날 ‘북적’ [르포]
  • 바닥 아래 바닥도 뚫렸다…추락하는 中펀드
  • '로또보다 더 로또' 강남 분상제 아파트 잡아라…청약 경쟁 '치열'
  • '전참시' 허미미, 독립운동가 허석 의사 후손…"한국 오기 전까지 몰라"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389,000
    • +0.18%
    • 이더리움
    • 3,486,000
    • +2.2%
    • 비트코인 캐시
    • 461,700
    • +3.75%
    • 리플
    • 805
    • +3.21%
    • 솔라나
    • 198,100
    • +1.28%
    • 에이다
    • 479
    • +1.48%
    • 이오스
    • 696
    • +0.43%
    • 트론
    • 204
    • +0%
    • 스텔라루멘
    • 131
    • +1.55%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700
    • +1.31%
    • 체인링크
    • 15,280
    • +0.59%
    • 샌드박스
    • 381
    • +4.6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