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엑스 젤라또랩,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셀프네일 부문 1위 선정

입력 2021-04-28 14:3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사진제공=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자회사 젤네일브랜드 ‘젤라또랩’은 ‘2021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셀프네일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2021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ㆍ주관하는 행사로, 전 세계 35개국에서 충성도 지수를 발표하는 브랜드키와 함께 BCLI(Brand Customer Loyalty Index) 측정 지표를 활용해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전반적인 신뢰도를 분석, 매년 각 부분에 대상을 선정하고 있다.

수상에 앞서 지난달 8일부터 21일까지 약 2주간 모바일과 일대일 유선을 통해 진행된 설문조사에서 젤라또랩은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재구매 의도, 타인추천의도, 전환의도를 묻는 5가지 항목에서 전반적으로 높은 점수를 받아 셀프네일 부문 1위 브랜드로 선정되는 영광을 안았다.

젤라또랩은 누구나 집에서 간편하게 손발을 가꿀 수 있는 다양한 네일, 패디 스티커 및 팁 제품을 제조, 생산하는 1세대 셀프 네일 브랜드로 유니크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10대부터 30대까지 고른 연령층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 네일 스티커 타입인 ‘하또하또핏’, 간단하게 떼고 붙이면 완성되는 팁 타입 ‘띠부띠부팁’이 있으며, 소비자 데이터 분석을 통해 다채로운 디자인을 모아 2주마다 신상품을 출시하고 있다.

젤라또랩 관계자는 “고급스러운 분위기부터 귀엽고 트렌디한 디자인까지 여성들의 다양한 취향을 반영한 젤라또랩은 사용 방법이 간편하고 합리적인 가격 대비 선명한 발색과 높은 유지력을 자랑한다”며, “모든 여성들이 만족할 수 있는 네일 아트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농협은행'·'거지가 되'…Z세대의 말하기 문화?①[Z탐사대]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AI·카메라 컨트롤 기능 기대감”…아이폰16 출시 첫날 ‘북적’ [르포]
  • “나들이 가기 딱 좋네”…서울시민이 꼽은 여가활동 장소 1위는?
  • '로또보다 더 로또' 강남 분상제 아파트 잡아라…청약 경쟁 '치열'
  • 오늘부터 독감 예방접종 시작…어린이·임신부·어르신 순차 진행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480,000
    • +0.46%
    • 이더리움
    • 3,421,000
    • +0.68%
    • 비트코인 캐시
    • 457,300
    • +2.37%
    • 리플
    • 806
    • +4.13%
    • 솔라나
    • 197,800
    • +0.66%
    • 에이다
    • 479
    • +1.91%
    • 이오스
    • 703
    • +3.08%
    • 트론
    • 204
    • +0%
    • 스텔라루멘
    • 131
    • +2.34%
    • 비트코인에스브이
    • 66,100
    • +2.64%
    • 체인링크
    • 15,200
    • -0.72%
    • 샌드박스
    • 383
    • +6.9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