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화장품 중국 징둥닷컴·핀둬둬·카오라 진출

입력 2021-04-27 09:25 수정 2021-04-27 16:5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애경산업)
(애경산업)

애경산업이 중국 온라인 시장 및 채널 강화에 속도를 내고 있다.

애경산업은 중국 2위 전자상거래 업체 ‘징둥닷컴’, 중국 이용자 수 기준 1위 온라인 플랫폼 ‘핀둬둬’, 중국 최초의 직구 플랫폼 ‘카오라’에 공식 진출했다고 27일 밝혔다.

애경산업은 지난 2018년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티몰(TMALL)’ 진출 이후, 중국의 대형 온라인 플랫폼인 징둥닷컴, 핀둬둬, 카오라 등 3곳에 추가로 공식 진출했다. 이번 진출로 애경산업은 중국 디지털 시장의 빠른 성장세에 발맞춰 온라인 시장 확대를 가속화한다는 계획이다.

애경산업은 중국 온라인 시장에서 좋은 성과를 얻고있는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 투웨니스)’를 비롯해 ‘LUNA(루나)’, ‘FFLOW(플로우)’, ‘POINT(포인트)’ 등 메이크업 및 기초 화장품 브랜드를 입점해 운영한다.

특히 중국 2위 전자상거래 업체 징둥닷컴에는 AGE 20’s 플래그십 스토어가 오픈했다. 또한,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LUNA의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준비하고 있으며, 원조 여드름케어 브랜드 ‘a-Solution(에이솔루션)’ 플래그십 스토어의 추가 오픈을 검토할 예정이다.

중국 이용자 수 기준 1위 온라인 플랫폼 핀둬둬에 AGE 20’s, LUNA, FFLOW, POINT가 입점했으며, 중국 최초의 직구 플랫폼 카오라에는 AGE 20’s가 우선 입점하고 오리엔탈 스킨큐어 브랜드 ‘BONGYUL(본결)’ 등 브랜드의 추가 입점을 계획 중이다.

애경산업은 티몰에서 중국 최대 쇼핑 축제 ‘광군제’ 기간 동안 3년 연속 BB크림 부문 판매 순위 1위를 달성하는 등 성공적으로 중국 시장에 안착한 AGE 20’s를 중심으로 중국 소비자에게 K-뷰티 우수성을 알릴 예정이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이번 징둥닷컴, 핀둬둬, 카오라 진출을 통해 중국 온라인 시장 판로 및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를 기대한다”며 “애경산업은 K-뷰티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며 글로벌 온라인 시장에 대한 확대를 이어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어떤 주담대 상품 금리가 가장 낮을까? ‘금융상품 한눈에’로 손쉽게 확인하자 [경제한줌]
  • 2025 수능 시험장 입실 전 체크리스트 [그래픽 스토리]
  • "최강야구 그 노래가 애니 OST?"…'어메이징 디지털 서커스'를 아시나요? [이슈크래커]
  • 삼성전자, 4년 5개월 만 최저가...‘5만 전자’ 위태
  • 고려아연, 유상증자 자진 철회…"신뢰 회복 위한 최선의 방안"
  • 재건축 추진만 28년째… 은마는 언제 달릴 수 있나
  • 법원, 이재명 ‘공직선거법 1심’ 선고 생중계 불허…“관련 법익 종합적 고려”
  • ‘음주 뺑소니’ 김호중 1심 징역 2년 6개월…“죄질 불량·무책임”
  • 오늘의 상승종목

  • 11.1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4,937,000
    • +0.7%
    • 이더리움
    • 4,524,000
    • -3.08%
    • 비트코인 캐시
    • 588,500
    • -5.54%
    • 리플
    • 955
    • +4.26%
    • 솔라나
    • 296,800
    • -2.37%
    • 에이다
    • 770
    • -7.67%
    • 이오스
    • 773
    • -2.15%
    • 트론
    • 251
    • +0.8%
    • 스텔라루멘
    • 178
    • +4.09%
    • 비트코인에스브이
    • 78,000
    • -7.2%
    • 체인링크
    • 19,180
    • -5.28%
    • 샌드박스
    • 401
    • -5.4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