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이 SSG랜더스와 공식 후원 협약 체결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연다고 26일 밝혔다.
매일유업 셀렉스는 15일 SSG랜더스와 셀렉스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하고 21시즌 동안 1군 및 퓨쳐스 선수단에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 등 셀렉스 제품을 후원하기로 했다. 매일유업의 50여 년 노하우를 집약한 셀렉스의 우수한 영양 설계로 선수들의 경기력을 향상하기 위해서다.
이를 기념해 신세계그룹의 통합 온라인 쇼핑몰 SSG닷컴에서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다음 달 3일까지 SSG닷컴에서 셀렉스 스포츠 전 제품을 최대 51%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다. 행사 기간 셀렉스 스포츠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SSG랜더스 굿즈를 증정한다.
이날 오후 7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라이브방송도 진행한다. 곽수산 SSG랜더스 장내 아나운서와 SSG랜더스의 배수현 치어리더, 김나래 쇼호스트가 출연해 셀렉스 스포츠 전 제품과 셀렉스 코어프로틴 음료를 소개한다. SSG랜더스의 배수현 치어리더는 집에서 따라 할 수 있는 홈트레이닝 동작도 소개할 예정이다. 이날 라이브방송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도 선착순으로 구단 응원 깃발과 로고 스티커를 증정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스포츠과학으로 완성된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 제품으로 SSG랜더스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다”라며 “보다 많은 분이 셀렉스 스포츠와 함께 건강한 운동생활도 즐기고 근육건강도 챙기시기를 바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앞으로 SSG랜더스와 다양한 협업을 진행할 예정이니 팬 여러분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