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은 22일 제주항공 회원을 대상으로 제주지역 관광 중 차별화된 할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JJ멤버스 파트너스’를 오픈한다.
제주항공은 제주지역 관광지, 숙박, 렌터카, 맛집, 카페, 면세쇼핑, 캠핑 등 제휴업체들을 모아 혜택을 제공하는 JJ멤버스 파트너스를 통해 제주항공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30% 할인해 준다.
회원이 제주항공에 탑승하면 최대 4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제휴처 혜택은 △브이패스(제주여행지 일부, 회원 5%, 제주항공 탑승 시 10% 할인) △카페패스(회원 20%, 탑승 시 30% 할인) △제주패스(제주도 81개 렌터카, 회원 13% 추가 할인, 탑승 시 SUV, 경차 33% 할인) 등이다.
제휴할인을 원하는 제주항공 회원은 제주항공 앱 또는 모바일웹의 JJ멤버스 파트너스 페이지에서 바로 구매하면 된다.
제주항공 탑승 회원은 제주항공 앱, 모바일웹의 마이페이지 혹은 항공권 예매 단계에서 제휴할인을 받으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제주항공 JJ멤버스 파트너스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JJ멤버스 파트너스 론칭을 기념해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퀴즈를 맞히면 국내선 왕복항공권 1매(3명), 리프레시포인트 1만 점(5명) 등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기존의 제주항공 회원을 대상으로 JJ멤버스 특가 프로모션에 추가됐던 제휴 혜택을 확대해 ‘JJ멤버스 파트너스’라는 이름으로 론칭하게 됐다”며 “제주항공 회원들에게 항공권 할인 외에도 숙박, 렌터카, 맛집, 관광지 티켓 구매까지 차별화된 혜택을 지속해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