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 박미선 모델 발탁…‘엘루비 메노락토’ 마케팅 강화

입력 2021-04-14 16:2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휴온스)
(사진제공=휴온스)

휴온스가 갱년기 건강기능식품 대표 브랜드로 성장한 ‘엘루비 메노락토’ 인기에 힘입어 소비자들과 교감하는 마케팅 강화에 나선다.

휴온스는 최근 ‘엘루비 메노락토’의 첫 얼굴로 방송인 박미선을 발탁해 TV 광고까지 선보이며 본격적인 마케팅 행보를 시작했다고 14일 밝혔다.

‘엘루비 메노락토’의 주 소비층은 중년 여성으로, 모델 박미선을 통해 여성의 당당하고 건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홈쇼핑에도 직접 출연해 갱년기 극복 경험담을 공유하고 중년 여성들만이 겪는 다양한 고민을 함께 나누고 공감하며 브랜드와 소비자 간 친밀도를 쌓는 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박미선에 대한 대중의 긍정적인 반응은 ‘엘루비 메노락토’ TV 광고에서도 나타나고 있다. TV 광고가 방송되자마자 ‘박미선 유산균’, ‘박미선 갱년기 유산균’을 찾는 이들이 쇄도하는 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내 안의 나를 깨우다’라는 콘셉트의 이번 광고는 여성 체내의 ‘에스트로겐 수용체’ 발현을 활성화해 갱년기 증상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는 ‘엘루비 메노락토’의 작용 원리를 알리는 동시에 스스로 힘을 키워 갱년기를 극복하자는 메시지를 전한다.

특히, 50대의 박미선이 화면 속 40대의 박미선을 보며 “그 시절엔 참는 게 답인 줄 알았지. 그런데 뭘 몰라서 그래. 갱년기도 미리 준비하면 달라질 수 있어”라는 나레이션을 통해서는 갱년기는 더는 참아야 하는 것이 아닌 미리 준비해야 한다는 점을 알려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엘루비 메노락토’는 홈쇼핑, 이너셋몰, 네이버 휴온스 공식 스토어, 전국 백화점 솔가 매장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농협은행'·'거지가 되'…Z세대의 말하기 문화?①[Z탐사대]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AI·카메라 컨트롤 기능 기대감”…아이폰16 출시 첫날 ‘북적’ [르포]
  • “나들이 가기 딱 좋네”…서울시민이 꼽은 여가활동 장소 1위는?
  • '로또보다 더 로또' 강남 분상제 아파트 잡아라…청약 경쟁 '치열'
  • 오늘부터 독감 예방접종 시작…어린이·임신부·어르신 순차 진행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268,000
    • -0.26%
    • 이더리움
    • 3,431,000
    • +0.44%
    • 비트코인 캐시
    • 457,900
    • +1.89%
    • 리플
    • 797
    • +1.53%
    • 솔라나
    • 197,900
    • +0.46%
    • 에이다
    • 477
    • +1.06%
    • 이오스
    • 702
    • +1.3%
    • 트론
    • 203
    • -0.49%
    • 스텔라루멘
    • 130
    • +0.7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850
    • +0.84%
    • 체인링크
    • 15,180
    • -0.98%
    • 샌드박스
    • 383
    • +5.5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