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솔가, '비타민 D' 강조한 TV 광고 공개

입력 2021-04-05 17:4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한국솔가)
(사진제공=한국솔가)

비타민 전문 브랜드 한국솔가가 비타민 D의 차별점을 내세운 TV 광고를 5일 공개했다.

한국솔가가 올해 주력 제품으로 비타민 D를 선정하고, 브랜드 모델인 배우 스테파니 리와 진행한 TV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TV 광고는 ‘비타민 D is 솔가’를 콘셉트로 핵심 메시지 ‘Do it 솔가’를 시청자에게 전달한다.

74년 역사의 솔가 브랜드와 제품의 장점을 알파벳 D로 시작되는 단어를 통해 표현했다. 키워드는 Data(데이터)∙Design(디자인)∙Diversity(다양성) 3가지를 활용했다. ‘데이터’는 70년이 넘는 기간 축적한 건강 데이터를 바탕으로 탄생한 비타민 D라는 의미를 담았다. ‘디자인’은 기능성 원료를 보호하는 솔가 비타민만의 갈색병 패키지를 의미한다. 마지막으로 ‘다양성’은 용량∙함량∙제형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보유한 솔가 비타민 D를 표현했다.

광고 마지막에는 짧고 강렬한 카피 ‘Do it 솔가’를 통해 비타민 D 하면 솔가를 떠올릴 수 있도록 했다. 한국솔가 비타민D 광고 ‘Do it 솔가’편은 5일부터 IPTV∙유튜브∙SNS 등 다양한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솔가는 함량∙제형별로 △솔가 비타민 D3 2200IU △솔가 비타민 D3 1000IU △솔가 비타민 D3 600IU △솔가 츄어블 비타민 D3 1000IU 등 다양한 비타민 D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농협은행'·'거지가 되'…Z세대의 말하기 문화?①[Z탐사대]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AI·카메라 컨트롤 기능 기대감”…아이폰16 출시 첫날 ‘북적’ [르포]
  • “나들이 가기 딱 좋네”…서울시민이 꼽은 여가활동 장소 1위는?
  • '로또보다 더 로또' 강남 분상제 아파트 잡아라…청약 경쟁 '치열'
  • 오늘부터 독감 예방접종 시작…어린이·임신부·어르신 순차 진행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321,000
    • -0.25%
    • 이더리움
    • 3,424,000
    • +0.41%
    • 비트코인 캐시
    • 458,700
    • +1.68%
    • 리플
    • 796
    • +1.53%
    • 솔라나
    • 196,900
    • -0.35%
    • 에이다
    • 477
    • +0.85%
    • 이오스
    • 698
    • +1.01%
    • 트론
    • 204
    • +0%
    • 스텔라루멘
    • 131
    • +1.55%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950
    • +1.23%
    • 체인링크
    • 15,150
    • -1.24%
    • 샌드박스
    • 382
    • +5.2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