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는 반려견 동반 탑승객을 위해 사료 증정 이벤트를 마련한다. (사진제공=진에어)
진에어는 반려견 동반 탑승객을 위해 사료 증정 이벤트를 마련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프리미엄 반려견 사료 딩고와 함께 진행하는 것으로 다음 달 31일까지 2개월간 운영된다.
이벤트 기간 김포발 국내 노선 반려견 동반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 전원에게 프리미엄 반려견 사료 500g이 무료로 제공된다.
해당 상품은 카운터에서 수속 진행 시 반려견 당 한 개씩 증정되며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진에어는 반려동물과 함께 여행하는 고객을 위해 반려동물 동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기내에 탑승할 수 있는 동물은 생후 8주 이상의 개와 고양이, 새에 한하며 기내 운송 용기에 넣어 앞 좌석 아래에 보관돼야 한다.
운송 용기는 총 무게의 합이 5kg 이하, 가로ㆍ세로ㆍ높이(20~20cm)의 합이 115cm 이하만 허용된다.
이용 금액은 1만 원으로 카운터에서 현장 결제하면 된다.
항공기당 탑승 가능한 동물 수가 제한돼 있기 때문에 미리 홈페이지나 고객센터 등을 통해 신청하는 것이 좋다.
진에어는 “봄철 반려견과 함께 국내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반려동물과 함께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의 편의를 도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를 지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