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멕스산업이 귀여운 디자인에 위생과 환경까지 고려한 신제품 ‘YoguYogu 빨대 물병’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코멕스 ‘YoguYogu 빨대 물병’ 빨대는 손쉽게 분리해 씻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빨대는 실리콘 소재로 분리 후 열탕 소독까지 할 수 있어 위생적이다. 일회용 빨대 대신 여러 번 사용할 수 있어 환경친화적이다. 물병 몸체는 환경호르몬 의심 물질인 비스페놀-A(BPA)가 검출되지 않는 안전한 트라이탄 소재를 사용했다.
신제품 ‘YoguYogu 빨대 물병’은 깜찍한 요구르트병 모양에 민트ㆍ옐로우 등 파스텔톤 색채 뚜껑을 더해 독특한 디자인을 완성했다. 귀여운 공룡 캐릭터가 그려진 민트 색채, 로고가 삽입된 깔끔한 옐로우 중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뚜껑은 한 손으로 개폐할 수 있는 ‘원터치’ 방식을 적용하여 편의성을 높였다. 뚜껑과 몸체의 결합부에는 실리콘 링을 넣어 내용물이 샐 염려를 덜었다. 몸체에 굴곡이 있어 손에 잡기 쉬운 디자인으로 어린이들도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460mL의 넉넉한 용량을 갖춰 남녀노소 온 가족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6500원으로 공식 온라인 쇼핑몰 ‘코멕스몰’과 코멕스 전문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바이러스 감염증의 영향으로 위생에 관한 관심이 꾸준히 높아지고, 친환경 추세가 사회 전반에 자리 잡으며 개인 물병과 빨대를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라며 “위생과 환경을 챙기고 편리한 사용성까지 생각한다면 ‘YoguYogu 빨대 물병’을 추천한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