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고메 탕수육' 론칭 기념 '갓먹의 시대' 캠페인

입력 2021-03-31 09:3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갓먹의 시대 포스터 (CJ제일제당)
▲갓먹의 시대 포스터 (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이 중화 간편식 신제품 ‘고메 바삭쫄깃한 탕수육’의 론칭을 기념해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에어프라이어 15분 안팎의 간편조리로 가정에서도 갓 만든 바삭하고 쫄깃한 탕수육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하기 위해 마련됐다. ‘갓먹의 시대, 오직 고메에서만’을 슬로건으로 영상 광고, 온라인 소비자 이벤트, 팝업 스토어 운영 등을 진행한다.

영상 광고는 영화 스토리텔링 기법을 활용해 4인 가족이 ‘부먹’, ‘찍먹’ 등 취식법과 취향을 두고 옥신각신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갓먹’이라는 신조어를 통해 먹는 방식보다는 ‘갓 만들어 갓 먹어야 맛있다’는 메시지를 강조한다.

이 제품은 차별화된 ‘멀티 히팅(Multi-heating)’ 기술과 제분 노하우를 통해 탕수육의 바삭한 식감을 극대화했다.

CJ제일제당 식품전문몰 CJ더마켓에서는 기획전과 소비자 이벤트도 진행한다. 고메 탕수육과 고메 짬뽕, 고메 짜장 등으로 구성된 세트 제품을 할인가로 판매한다. ‘탕수육 취향 인증’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고메 탕수육 세트를 증정한다. 영상 광고를 보고 자신만의 탕수육 ‘취향짤’을 선택한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17일까지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된다.

고메 중화식 콘셉트의 팝업 스토어 ‘고메루(高邁樓)’도 운영한다. 고메루는 ‘높고 빼어난 고메 중식’이라는 의미로, CJ더마켓 오프라인 매장인 쌍림점과 여의도점에서 고메 중화식 제품과 메뉴를 4월 말까지 만나볼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농협은행'·'거지가 되'…Z세대의 말하기 문화?①[Z탐사대]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AI·카메라 컨트롤 기능 기대감”…아이폰16 출시 첫날 ‘북적’ [르포]
  • “나들이 가기 딱 좋네”…서울시민이 꼽은 여가활동 장소 1위는?
  • '로또보다 더 로또' 강남 분상제 아파트 잡아라…청약 경쟁 '치열'
  • 오늘부터 독감 예방접종 시작…어린이·임신부·어르신 순차 진행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268,000
    • -0.89%
    • 이더리움
    • 3,408,000
    • +0.09%
    • 비트코인 캐시
    • 452,400
    • -0.53%
    • 리플
    • 781
    • -0.38%
    • 솔라나
    • 196,500
    • -2.43%
    • 에이다
    • 472
    • -1.46%
    • 이오스
    • 694
    • +0.87%
    • 트론
    • 204
    • +0.49%
    • 스텔라루멘
    • 129
    • -0.77%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100
    • -1.14%
    • 체인링크
    • 15,130
    • -2.32%
    • 샌드박스
    • 368
    • +0.5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