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방탄소년단 아이콘 정수기 TV 광고 ‘온에어’

입력 2021-03-29 15:3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코웨이)
(사진제공=코웨이)

코웨이가 방탄소년단을 모델로 한 ‘아이콘 정수기’ TV 광고를 시작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코웨이 글로벌 브랜드 모델인 방탄소년단의 일상 속 에피소드에 아이콘 정수기의 혁신성과 효용성을 재미있게 구성해 보여줌으로써 광고 주목도를 크게 높였다. 광고는 총 2편으로, 아이콘 정수기 ‘공간ㆍ소음 편’과 ‘관리ㆍ편리 편’이다.

‘공간ㆍ소음 편’은 지민과 뷔의 에피소드로 구성된다. 지민의 집에 방문한 뷔가 아이콘 정수기의 미니멀한 크기와 조용함에 놀라는 장면을 재치 있게 표현해 아이콘 정수기의 뛰어난 공간 활용성과 인증받은 저소음 제품의 진가를 보여준다.

‘관리ㆍ편리 편’은 진과 RM의 에피소드로 구성된다. RM이 아이콘 정수기 원터치 필터를 쉽게 교체하는 장면과 함께 AI로 가능해진 실시간 음성 안내로 더욱 편리하게 정수기를 사용하는 모습을 생동감 있게 보여준다.

두 가지 광고 마지막 장면에 공통으로 적용된 ‘이래서, BTS는 코웨이’ 해설은 코웨이 정수기 선택에 대한 당위성과 자신감을 효과 있게 전달한다.

이번 방탄소년단 아이콘 정수기 광고는 TV, 유튜브, IPTV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심병희 코웨이 마케팅 실장은 “이번 광고는 방탄소년단 구성원들 간의 호흡을 살린 재미있는 에피소드와 제품의 특장점을 자연스럽게 연결해 보여줘 아이콘 정수기의 진면목을 알기 쉽게 전달했다”라며 “젊고 세련된 이미지로 각인될 수 있도록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어떤 주담대 상품 금리가 가장 낮을까? ‘금융상품 한눈에’로 손쉽게 확인하자 [경제한줌]
  • 2025 수능 시험장 입실 전 체크리스트 [그래픽 스토리]
  • "최강야구 그 노래가 애니 OST?"…'어메이징 디지털 서커스'를 아시나요? [이슈크래커]
  • 삼성전자, 4년 5개월 만 최저가...‘5만 전자’ 위태
  • 고려아연, 유상증자 자진 철회…"신뢰 회복 위한 최선의 방안"
  • 재건축 추진만 28년째… 은마는 언제 달릴 수 있나
  • 법원, 이재명 ‘공직선거법 1심’ 선고 생중계 불허…“관련 법익 종합적 고려”
  • ‘음주 뺑소니’ 김호중 1심 징역 2년 6개월…“죄질 불량·무책임”
  • 오늘의 상승종목

  • 11.1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4,356,000
    • -0.6%
    • 이더리움
    • 4,498,000
    • -5.48%
    • 비트코인 캐시
    • 585,500
    • -7.58%
    • 리플
    • 944
    • +2.61%
    • 솔라나
    • 294,500
    • -4.13%
    • 에이다
    • 756
    • -11.37%
    • 이오스
    • 763
    • -5.1%
    • 트론
    • 250
    • +2.04%
    • 스텔라루멘
    • 176
    • +1.15%
    • 비트코인에스브이
    • 77,450
    • -9.68%
    • 체인링크
    • 18,930
    • -8.06%
    • 샌드박스
    • 396
    • -8.3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