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엘리베이터, 10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

입력 2021-03-25 09:3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한국능률협회 컨설팅 인증…최초 인지 등 전 부문서 브랜드 경쟁력 앞서

▲현대엘리베이터가 10년 연속 엘리베이터 부문 브랜드파워 1위에 올랐다.  (사진제공=현대엘리베이터)
▲현대엘리베이터가 10년 연속 엘리베이터 부문 브랜드파워 1위에 올랐다. (사진제공=현대엘리베이터)

현대엘리베이터는 한국능률협회 컨설팅이 주관하는 ‘2021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10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25일 밝혔다.

2007년부터 14년 연속 신규 엘리베이터 시장점유율 1위를 지키고 있는 현대엘리베이터는 유지 관리 시장에서도 6년 연속 1위에 올랐다.

최근에는 언택트 기술을 기본적으로 지닌 엘리베이터 신제품 넥스, IR 센서(적외선 센서) 기술을 적용한 에어터치 버튼을 잇달아 시장에 선보이는 등 언택트 엘리베이터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이런 노력을 바탕으로 현대엘리베이터는 이번 K-BPI 조사에서도 경쟁사와 압도적인 차이를 이어갔다.

현대엘리베이터는 최초 인지(44.1%), 비보조 인지(81.5%), 보조인지(88.7%) 등 브랜드 인지도 평가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브랜드 충성도 부문에서도 이미지와 구매 가능성, 선호도 모두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총점은 705.8점(1000점 만점)으로 2위(533.6점), 3위(320.9점) 업체와 큰 격차를 보였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부동산 PF 체질 개선 나선다…PF 자기자본비율 상향·사업성 평가 강화 [종합]
  • ‘2025 수능 수험표’ 들고 어디 갈까?…수험생 할인 총정리 [그래픽 스토리]
  • 삼성전자, 4년5개월 만에 ‘4만전자’로…시총 300조도 깨져
  • 전기차 수준 더 높아졌다…상품성으로 캐즘 정면돌파 [2024 스마트EV]
  • 낮은 금리로 보증금과 월세 대출, '청년전용 보증부월세대출' [십분청년백서]
  • [종합] ‘공직선거법 위반’ 김혜경 벌금 150만원…法 “공정성·투명성 해할 위험”
  • 이혼에 안타까운 사망까지...올해도 연예계 뒤흔든 '11월 괴담' [이슈크래커]
  • "늦었다고 생각할 때가 제일 빠를 때죠" 83세 임태수 할머니의 수능 도전 [포토로그]
  • 오늘의 상승종목

  • 11.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8,756,000
    • +3.14%
    • 이더리움
    • 4,555,000
    • +0.93%
    • 비트코인 캐시
    • 625,500
    • +5.93%
    • 리플
    • 1,003
    • +6.14%
    • 솔라나
    • 315,500
    • +6.77%
    • 에이다
    • 823
    • +8.15%
    • 이오스
    • 788
    • +1.94%
    • 트론
    • 258
    • +2.38%
    • 스텔라루멘
    • 179
    • +1.13%
    • 비트코인에스브이
    • 92,500
    • +18.74%
    • 체인링크
    • 19,230
    • +0.47%
    • 샌드박스
    • 408
    • +2.2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