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멕스산업이 감성적인 파스텔톤 색채를 적용한 신제품 ‘마카롱 아이스박스’ 3종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올해 캠핑 인기 유행에 발맞춰 코멕스는 마카롱을 연상시키는 화사한 파스텔컬러를 적용한 신제품 ‘마카롱 아이스박스’를 선보인다. ‘마카롱 아이스박스’는 부드럽고 다채로운 파스텔 색감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사랑스러운 ‘스트로베리 핑크’와 부드러운 ‘오트밀 베이지’, 청량한 ‘민트 블루’까지 3가지 색채로 출시됐다. 원하는 대로 직접 붙일 수 있는 귀여운 디자인의 DIY 스티커도 함께 제공해 나만의 취향을 담은 ‘아꾸’(아이스박스 꾸미기)도 가능하다.
코멕스 ‘마카롱 아이스박스’는 뛰어난 기술력을 자랑하는 국내 생산 제품이다. 4면 단열 시스템으로 강력한 보온ㆍ보냉 효과를 자랑한다. 코너, 바닥, 커버에는 PS 발포기술을 적용해 보온ㆍ보냉력을 더욱 높였다.
‘마카롱 아이스박스’는 8.5L의 크기로 500mL 물병 4개나 200mL 캔 7개를 보관할 수 있다. 소형 크기와 가벼운 무게로 차량에 두고 식음료를 보관할 수 있다. 나들이 및 캠핑에 유용하며 일상에서도 젖병이나 이유식 보관 등에 사용하기 좋다. 접이식 손잡이로 이동과 휴대도 편리하다. 온ㆍ오프라인 매장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코멕스 관계자는 “사계절 캠핑 유행에 맞춰 캠핑은 물론 일상에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소용량 아이스박스 신제품 ‘마카롱 아이스박스’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화사한 파스텔 색조로 봄나들이 감성도 살리고, DIY 스티커로 개성 만점 ‘아꾸’를 즐기며 재미도 챙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