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제원 국민의힘 의원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극복을 응원하는 ‘걱정말아요, 그대’ 솔로 록 버전 음원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화제다.
장제원 의원은 지난 20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걱정말아요, 그대’ 솔로 록 버전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복잡하고 지친 일상 속에서 잠시라도 미소 지으실 수 있길 바래본다”면서 개인 뮤직비디오 영상을 공개했다.
유튜브 채널 ‘장제원TV’에 올라온 4분 8초짜리 뮤직비디오에는 장 의원이 노래하는 모습과 함께 지역 주민들과 만나 소통하는 장면 등 의정 활동을 하는 사진이 편집돼 구성됐다.
영상 말미에는 ‘우리 함께 힘 모아 모든 어려움 이겨냅시다.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친필로 쓴 ‘힘내라! 대한민국 장제원’이라는 글로 마무리된다.
영상이 공개되자 네티즌들의 반응은 엇갈리고 있다. 지지들은 “가수(힙합가수 노엘이 아들) 아버지 맞으시군요”, “말도 통쾌하지만 노래도 통쾌하게 부른다” 등 200여 개의 댓글이 달렸다.
반면 “입법 활동으로 소식은 잘 안들리는데 노래는 열심히 부르시네요”, “가수 아들 이슈가 얼마전에 있었던거 같은데 말을 아끼겠습니다” 등 부정적인 의견도 있었다. 22일 오전 8시 현재 영상 조회수는 7099회에 달한다.
한편, 장제원 의원은 지난 1일 허은아 국민의힘 의원과 정청래·임오경 더불어민주당 의원과 함께 부른 ‘걱정말아요, 그대’ 프로젝트 음원을 발매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