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투셀, ‘브레스 타이니탄 마스크’ KT 플라자 입점

입력 2021-02-26 09:3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오프라인 구매 니즈 높아져…다양한 오프라인 유통망 확대

▲엔투셀의 프리미엄 마스크 브랜드 ‘브레스 타이니탄 마스크’ 가 전국 KT매장 입점한다. (자료 = 엔투셀)
▲엔투셀의 프리미엄 마스크 브랜드 ‘브레스 타이니탄 마스크’ 가 전국 KT매장 입점한다. (자료 = 엔투셀)

나노기술 전문기업 엔투셀의 프리미엄 마스크 브랜드 ‘브레스실버’가 전국 KT 플라자에 입점한다고 26일 밝혔다.

전국적으로 유통망을 가진 이동통신사의 매장을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손쉽게 프리미엄 마스크를 구매하고 경험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서다.

이번에 입점하는 제품은 방탄소년단 캐릭터 타이니탄과 콜라보레이션 해 화제가 됐던 프리미엄 기능성 마스크 ‘브레스 타이니탄 마스크’다.

‘브레스 타이니탄 마스크’ 컬렉션은 필터 일체형 고기능성 패션 스포츠 마스크 ‘스포츠 프로(SPORTS PRO)’와 데일리로 착용할 수 있는 ‘브레스 타이니탄 퀸텟(QUINTET)’ 및 ‘브레스 타이니탄 스퀘어(SQUARE)’, 기능성 패션 스포츠용 ‘브레스 스포츠 2.0(SPORTS 2.0)’ 등 총 4가지 라인으로 전 라인이 입점된다.

브레스 타이니탄 마스크는 나노파이버 필터와 항균소재가 적용돼 초미세먼지보다 더 작은 유해물질까지 차단해주고, 우수한 통기성으로 편안한 호흡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자체 개발한 특수처리 원단으로 항균, 자외선 차단, 속건, 냉감 등의 기능을 탑재했으며 스포츠 라인의 경우 세탁 후 여러 번 재사용도 가능하다.

엔투셀 관계자는 “‘브레스 타이니탄 마스크’를 오프라인에서도 구매하고 싶다는 소비자 니즈에 부응하기 위해 전국적으로 유통망이 촘촘하면서도 고객 응대 서비스가 우수한 KT 매장에 입점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접점 강화를 위해 전통적인 유통채널 외에도 다각도로 유통망을 넓혀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브레스 타이니탄 마스크’는 KT 플라자 매장, 롯데면세점 명동 본점, 네이버 ‘브레스실버’ 스마트 스토어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브레스실버 공식 쇼핑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경영권 분쟁에 신난 투자자들…언제까지 웃을 수 있을까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와신상담 노리는 삼성…퀄컴, 스냅드래곤8 4세대 생산 누구에게?
  • 고려아연-영풍, 치닫는 갈등…이번엔 '이사회 기능' 놓고 여론전
  • “비싼 곳만 더 비싸졌다”…서울 아파트값, 도봉 7만 원 오를 때 서초 1.6억 급등
  • ‘당국 약발 먹혔나’ 9월 가계 빚 '주춤'… 10월 금리인하 가능성↑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3,831,000
    • -0.69%
    • 이더리움
    • 3,439,000
    • +0.56%
    • 비트코인 캐시
    • 454,200
    • -0.61%
    • 리플
    • 787
    • +0.51%
    • 솔라나
    • 192,000
    • -2.88%
    • 에이다
    • 467
    • -1.68%
    • 이오스
    • 684
    • -2.29%
    • 트론
    • 202
    • -0.98%
    • 스텔라루멘
    • 127
    • -3.05%
    • 비트코인에스브이
    • 63,950
    • -3.25%
    • 체인링크
    • 14,770
    • -2.83%
    • 샌드박스
    • 368
    • -3.1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