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는 5일 진행한 콘퍼런스콜에서 “‘트릭스터M’의 정확한 출시 일자를 말할 순 없지만, 그리 멀진 않았다”라며 “사전 예약을 한 고객 프로파일 자체가 굉장히 의미있다”고 말했다.
이어 “단순 사전 예약자 수가 많다는 것뿐 아니라, 구성비나 연령대를 살펴봤을 때 당사의 고객 기반을 확장하는 데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 판단된다”고 전했다.
엔씨소프트는 5일 진행한 콘퍼런스콜에서 “‘트릭스터M’의 정확한 출시 일자를 말할 순 없지만, 그리 멀진 않았다”라며 “사전 예약을 한 고객 프로파일 자체가 굉장히 의미있다”고 말했다.
이어 “단순 사전 예약자 수가 많다는 것뿐 아니라, 구성비나 연령대를 살펴봤을 때 당사의 고객 기반을 확장하는 데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 판단된다”고 전했다.
관련 뉴스
주요 뉴스
많이 본 뉴스
기업 최신 뉴스
마켓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