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은 3일 진행한 콘퍼런스콜에서 "구독형 상품 마케팅을 본격적으로 펼치기 위해 이에 맞는 새로운 인프라를 구축 중"이라며 "멤버십 강화 계획도 추진 중"이라고 말했다.
이어 "2023년까지 구독형 상품 가입자 2000만 명 확보, 6000억 원 매출 달성이 목표"라고 포부를 밝혔다.
SK텔레콤은 3일 진행한 콘퍼런스콜에서 "구독형 상품 마케팅을 본격적으로 펼치기 위해 이에 맞는 새로운 인프라를 구축 중"이라며 "멤버십 강화 계획도 추진 중"이라고 말했다.
이어 "2023년까지 구독형 상품 가입자 2000만 명 확보, 6000억 원 매출 달성이 목표"라고 포부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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