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은 신년을 맞아 롯데 통합멤버십인 엘포인트(L.POINT) 1000만 포인트를 경품으로 내걸고 ‘세븐로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세븐일레븐에서 5000원 이상(담배, 주류, 서비스 상품 제외) 상품을 구매하고 세븐일레븐 모바일앱(세븐앱) 적립 바코드를 스캔하면 된다. 1에서 45 사이의 번호 중 자동으로 추첨된 4개의 세븐로또 번호가 지급되며, 인당 1일 1회에 한해 참여 가능하다. 세븐로또 이벤트는 1월 한 달간 진행된다.
1등(4개 번호 당첨)에게는 롯데 전 계열사 및 제휴처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1000만 원 상당의 엘포인트(L.POINT)를 지급하며, 2등(3개 번호 당첨)은 5만 포인트, 3등(2개 번호 당첨)은 1000 포인트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당첨 번호 추첨은 2월 중 별도 라이브 방송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또한 세븐앱 신규 가입자들이 행사에 참여할 시에는 세븐일레븐 모바일 상품권(1000원)이 추가로 증정된다.
김병철 세븐일레븐 마케팅팀장은 “지난해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낸 고객들에게 웃음과 재미 그리고 희망을 주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가까운 편의점에서 장도 보고 푸짐한 혜택도 함께 얻어가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을 담은 고객 행사를 꾸준히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