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가 세번째 굿즈인 '감성랜턴'을 공개했다. 감성랜턴은 22일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사전예약 기간에 주문 시 최대 7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감성랜턴 픽업은 23일부터 29일까지 가능하다.
JTBC '아는형님'이 5주년을 맞아 코로나19 극복 펀딩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아는 형님' 리미티드 에디션은 18일부터 네이버 해피빈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특별에디션은 손 소독제, 후드티, 2021년 패브릭 달력 총 3종의 굿즈로 준비됐다. 펀딩 프로젝트의 수익금은 취약계층 아동들의 방학 중 결식 예방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버거킹이 '믹스앤매치' 프로모션을 펼친다. 27일까지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버거 2개를 5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프로모션 대상 메뉴는 '통새우와퍼주니어', '치즈와퍼주니어', '롱치킨버거' 3종이다.
굽네치킨이 연말을 맞아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는 디지털 상품권을 처음 출시했다. 정해진 메뉴로만 진행됐던 기프티콘과 달리 디지털 상품권은 정액권처럼 현금으로 사용할 수 있다. 금액권은 5000원, 1만 원, 2만 원, 3만 원, 5만 원 총 5종이다. 27일까지 위메프를 통해 구매 시 2만 원권 디지털 상품권을 3000원 할인받을 수 있다.
하이트진로가 11번가와 함께 '크리스마스 굿즈 타임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시즌 굿즈인 '진로 스노우볼'과, '진로 다이어리', 협업으로 완성된 굿즈 '진로x라미 볼펜 세트'와 '진로x쿤캣 피규어' 등 총 4종을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24일까지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