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 '계란과자', 유아용 바디수트로 깜짝 변신

입력 2020-12-15 10:2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해태제과)
(사진=해태제과)

‘해태 계란과자’가 따뜻한 유아용 바디수트로 깜짝 변신한다.

해태제과는 아동 코스튬의류 전문업체 ’시우핏’과 함께 ’해태 계란과자×시우핏 바디수트 콜라보’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제품의 주원료인 계란이 콜라보의 핵심 콘셉트로 닭과 병아리가 계란을 품고 있는 디자인의 코스튬 의류다. 귀엽고 깜찍한 닭수트, 계란프라이수트, 병아리수트 등 바디수트 3종으로 구성됐다. 6개월 전후 유아부터 4살 어린이들의 따뜻한 겨울을 만들어줄 핫아이템으로 시우핏 온라인 쇼핑몰에서 살 수 있다.

이번 콜라보는 1977년 출시 이후 43년 동안 어린이 건강 영양간식으로 사랑받아 온 ‘계란과자’가 처음으로 시도한 브랜드 변신이다. 해태제과는 콜라보와 함께 ‘계란과자’를 더 건강하게 재단장한다. 비타민(B1, B2, B6)과 칼슘 같은 어린이 성장에 필요한 필수 영양소를 약 2배에서 4배까지 대폭 강화했다. 하루에 필요한 비타민의 47%, 칼슘은 46%를 어린이들이 섭취할 수 있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어린이들의 건강한 영양간식이 유아 의류업체와 만나 경계를 뛰어넘는 푸드패션 협업을 시도했다”라며 “어린아이들이 더 건강하고 더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흑백요리사', 단순한 '언더독 반란 스토리'라고? [이슈크래커]
  • 서울대병원 암센터 2층서 연기…600여 명 대피
  • “이번엔 반드시 재건축”…막판 동의율 확보 경쟁 ‘치열’ [막오른 1기 신도시 재건축①]
  • '최강야구' 문교원·유태웅·윤상혁·고대한·이용헌 "그냥 진짜 끝인 것 같아" 눈물
  • 삼성전자 ‘신저가’에 진화 나선 임원진…4달간 22명 자사주 매입
  • [종합] UAE, ‘중동 AI 메카’ 야망…“삼성·TSMC, 대규모 반도체 공장 건설 논의”
  • 솔라나, 빅컷·싱가포르 훈풍에 일주일 새 12%↑…‘이더리움과 공존’ 전망
  • 오늘의 상승종목

  • 09.2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915,000
    • +0.97%
    • 이더리움
    • 3,581,000
    • +3.74%
    • 비트코인 캐시
    • 457,100
    • -0.04%
    • 리플
    • 785
    • -0.51%
    • 솔라나
    • 192,500
    • -0.21%
    • 에이다
    • 480
    • +2.78%
    • 이오스
    • 699
    • +1.6%
    • 트론
    • 205
    • +0.99%
    • 스텔라루멘
    • 129
    • +0.7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450
    • +1.71%
    • 체인링크
    • 15,340
    • +3.44%
    • 샌드박스
    • 370
    • +0.2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