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그룹의 ‘100LABS(일공공랩스)’가 3번째 프로젝트로 클린케어 브랜드 ‘누리프’를 론칭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부터 초록마을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판매된다.
‘누리프(NULIEF)’는 덴마크어 ‘NU(지금)’와 ‘RELIEF(안심)’의 합성어로, 유해환경으로부터 바로 지금, 당신을 안심시켜주는 클린 케어 브랜드다. 누리프는 청결과 보습, 향까지 갖춘 핸드크림으로, 특히 손 씻기 등 개인위생이 일상화된 요즘 청결은 물론 손 보습까지 챙길 수 있다.
‘누리프’ 핸드크림은 △‘클린앤세이프 핸드크림’(30g) 우디(Woody) △브리지(Breezy) 2종이다. 임상 테스트를 거쳐 99.9%의 항균효과를 검증했고, 에탄올을 62% 함유해 바르는 손 세정제로 사용할 수 있다. 피부 수분함량 개선 임상 테스트도 통과해 끈적임 없는 산뜻한 보습 효과로 알코올로 인한 건조함을 해소시키고 촉촉하고 매끈한 손으로 케어할 수 있다. ‘우디’는 우디 플로럴 머스크향, ‘브리지’는 시트러스 플로럴 향을 담았다.
‘누리프’ 론칭을 기념해 초록마을에서 ‘1+1’ 프로모션을 27일까지 약 3주간 진행하며, 11일부터는 ‘100LABS’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대상그룹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로 손 씻기 등 개인 위생은 물론 겨울철 건조함으로 보습 관리가 필수인데, 클린 케어 브랜드 ‘누리프’를 통해 청결, 보습관리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100LABS’는 소비자의 편리하고 더 나은 삶을 위한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 론칭을 통해 새로운 고객가치를 제시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