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은 로보마켓 오픈 4주년을 맞아 '종목추천 4주간 드림'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2일 밝혔다. 로보마켓 서비스 중 고객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는 4개 서비스의 종목추천을 4주간 체험해볼 수 있으며, 기간은 2021년 1월 28일 까지다.
이번 이벤트에서 체험 가능한 서비스는 인공지능서비스인 로보스탁, 뉴지스탁과 전문가 서비스인 고수클럽, 슈퍼스탁이다.
이벤트 기간 중 서비스에 가입한 고객은 4주간 별도의 비용 없이 해당 서비스의 종목추천을 받아볼 수 있다. 추가혜택으로 가입 고객 전원에게 커피 기프티콘이 제공되며,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이벤트 내용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이 추가로 제공된다.
키움증권 로보마켓은 총 20개의 서비스로 구성되어 있다. 투자전문가, 빅데이터,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서비스마다 특장점을 지니고 있어 투자 스타일에 맞는 서비스를 체험해 볼 수 있다.
키움증권 모바일거래시스템(MTS) ‘영웅문S’와 홈트레이딩시스템(HTS) ‘영웅문’을 통해 접속 가능하며, 스마트폰 푸쉬(PUSH)알림과 SMS를 통한 종목추천 정보 수신도 가능하다.
로보마켓 서비스는 키움증권 계좌가 있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키움증권 계좌가 없다면 키움증권 비대면계좌개설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스마트폰으로 바로 개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