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은 건강간편식 전문 브랜드 ‘더비비고’를 앞세워 다음 달 30일까지 ‘더비비고 정성드림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더비비고’ 공식 론칭에 맞춰 ‘가족, 친구 등 소중한 사람에게 건강한 한식을 챙겨주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캠페인에서 비비고 공식 사이트와 식품전문몰 CJ더마켓을 통해 ‘더드림백 챙겨주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총 900명을 선정해 ‘더비비고’ 제품이 포함된 소비자가 기준 6만∼7만 원 상당의 ‘더드림백’ 을 원하는 주소지로 배송해준다. ‘더드림백’을 선물하고 싶은 사람과 이유를 200자 이내 댓글로 간단히 적는 방식으로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는 1차와 2차로 나누어 진행된다. 1차는 비비고 공식 사이트에서 다음 달 9일까지, 2차는 CJ더마켓에서 다음 달 10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한다. 당첨자 공지는 1차 다음 달 14일, 2차 는 내년 1월 7일에 응모한 사이트를 통해 발표되고, 공지 후 15일 이내에 배송될 예정이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더비비고 정성드림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CJ더마켓 제일제당센터점과 여의도 IFC몰 점에서 다음 달 4일까지 ‘더비비고’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건강한식으로 소중한 사람을 챙기자’라는 취지의 선물 코너를 마련해 ‘더비비고’ 제품 6만 원 이상 구매 시 ‘더드림백’에 넣어 고급 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