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고왕 통했다"…비비큐, '광희나는 메이플버터갈릭' 치킨 출시

입력 2020-10-05 11:1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제너시스 비비큐(BBQ)는 유튜브 웹예능 ‘네고왕’을 통해서 많은 기대를 모았던 신제품 ‘광희나는 메이플버터갈릭’ 치킨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사진 제공=제너시스BBQ)
(사진 제공=제너시스BBQ)

BBQ의 신메뉴 ‘메이플버터갈릭’ 치킨은 닭고기 부위 중 엉덩이 살 만을 선별해 만들어졌다. BBQ 올리브유로 튀겨낸 후 메이플시럽과 버터, 마늘을 배합한 메이플버터갈릭 소스를 바른 것이 특징이다.

BBQ의 메이플버터갈릭 치킨은 지난달 공개됐던 유튜브 웹예능 ‘네고왕-BBQ편’이 조회 수가 704만을 돌파하면서 출시 전부터 소비자들의 관심을 끈 바 있다. 이에 BBQ는 2일 네고왕 후속 영상을 통해 황광희를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신메뉴 ‘메이플버터갈릭’ 출시를 공개했다. 해당 ‘네고왕’ 영상은 3일 만에 조회 수 250만을 돌파했다.

BBQ 관계자는 “신메뉴 ‘메이플버터갈릭’ 치킨은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맛으로, 자사의 멤버십 회원들 한정으로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한편 패밀리(가맹점)들의 수수료 부담 또한 덜어드리고자 자체 앱 내 선출시를 결정하게 됐다”라면서 “네고왕을 통해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는 가수 황광희를 새로운 모델로 발탁함과 동시에 BBQ 브랜드만의 매력을 알리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농협은행'·'거지가 되'…Z세대의 말하기 문화?①[Z탐사대]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AI·카메라 컨트롤 기능 기대감”…아이폰16 출시 첫날 ‘북적’ [르포]
  • “나들이 가기 딱 좋네”…서울시민이 꼽은 여가활동 장소 1위는?
  • '로또보다 더 로또' 강남 분상제 아파트 잡아라…청약 경쟁 '치열'
  • 오늘부터 독감 예방접종 시작…어린이·임신부·어르신 순차 진행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350,000
    • +0.4%
    • 이더리움
    • 3,429,000
    • +0.73%
    • 비트코인 캐시
    • 458,500
    • +1.75%
    • 리플
    • 804
    • +2.94%
    • 솔라나
    • 197,000
    • +0.1%
    • 에이다
    • 477
    • +1.27%
    • 이오스
    • 698
    • +1.45%
    • 트론
    • 203
    • +0%
    • 스텔라루멘
    • 131
    • +2.34%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850
    • +1.7%
    • 체인링크
    • 15,200
    • -0.72%
    • 샌드박스
    • 381
    • +5.5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