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HMR 시장 진출...PB 첫 상품 ‘미트어스’ 출시

입력 2020-09-14 11:1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식품 PB 사업 확대 본격화

(사진제공=NS홈쇼핑)
(사진제공=NS홈쇼핑)

NS홈쇼핑이 PB(자체 상표)상품으로 식품 사업을 확대하고자 출원한 프리미엄 가정간편식 브랜드 ‘미트어스(Mitus)’의 첫 상품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NS홈쇼핑은 식품 사업을 미래 신성장동력으로 삼고 건강기능식품에 이어 가정간편식(HMR)으로 PB상품을 확대했다는 설명이다. 미트어스(Mitus)라는 브랜드명에는 ‘Meet’ ‘Meat’ + ‘Us’, 만남, 행복, 가족, 우리 먹거리라는 뜻이 담겨있다.

NS홈쇼핑 최초의 식품 PB인 ’미트어스’ 상품들은 안정적인 농수축산물의 수급처를 자처한 사업구성과 농수축산업 발전에 기여하는 사업목적에 부합한 상품으로 라인업될 예정이다.

‘미트어스’의 첫 상품인 ‘한우한마리꼬리곰탕’은 전국한우협회와 손을 잡고 만들었다. 이에 따라 농업회사법인 (주)비젼푸드와 PB상품 OEM 생산 계약을 맺고 제품을 생산했다. ‘미트어스’ 상품은 NS홈쇼핑의 TV홈쇼핑, 모바일앱, 쇼핑북, T-커머스 채널뿐만 아니라 다양한 유통판매 채널에서도 만날 수 있다.

NS홈쇼핑 마케팅총괄 조성호 전무는 “NS홈쇼핑은 식품 사업을 확대실시하고 프리미엄 축산물 브랜드인 ‘미트어스’의 첫 HMR 상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 높은 품질 관리력과 트렌드를 읽는 상품 기획력으로 다양한 농수축산물을 활용한 상품을 라인 업하고, PB상품 사업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농협은행'·'거지가 되'…Z세대의 말하기 문화?①[Z탐사대]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AI·카메라 컨트롤 기능 기대감”…아이폰16 출시 첫날 ‘북적’ [르포]
  • “나들이 가기 딱 좋네”…서울시민이 꼽은 여가활동 장소 1위는?
  • '로또보다 더 로또' 강남 분상제 아파트 잡아라…청약 경쟁 '치열'
  • 오늘부터 독감 예방접종 시작…어린이·임신부·어르신 순차 진행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294,000
    • -0.22%
    • 이더리움
    • 3,436,000
    • +0.79%
    • 비트코인 캐시
    • 458,000
    • +2.05%
    • 리플
    • 798
    • +1.79%
    • 솔라나
    • 198,100
    • +0.61%
    • 에이다
    • 476
    • +1.06%
    • 이오스
    • 701
    • +1.45%
    • 트론
    • 203
    • +0%
    • 스텔라루멘
    • 131
    • +1.55%
    • 비트코인에스브이
    • 66,000
    • +1.23%
    • 체인링크
    • 15,210
    • -0.33%
    • 샌드박스
    • 384
    • +5.7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