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의 크릴오일 전문 브랜드 크릴리오가 14일 오후 10시 50분부터 현대홈쇼핑 방송을 통해 남극에서 직접 어획한 크릴로 만든 ‘크릴오일 70’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크릴오일 70’은 어획부터 가공까지 동원이 직접 관리해 믿을 수 있는 크릴오일 제품이다. 일반적인 크릴오일 제품은 외국의 크릴 원료를 수입해 가공하는 방식으로 생산되는 반면 ‘크릴오일 70’은 동원산업의 국내 최대 8000톤급 트롤선 세종호가 청정지역 남극해에서 크릴을 직접 어획하고 모든 제조 공정을 국내에서 철저하게 관리해 만들었다. 백색 크릴을 뜻하는 '크리스탈 크릴'만을 선별해 70마리의 영양을 담아, 크릴오일의 대표 성분인 인지질을 비롯해 아스타잔틴과 DHA, EPA 등이 들어있다.
동원F&B는 이번 현대홈쇼핑 방송을 통해 ‘크릴오일 70’ 6개 묶음을 57% 할인된 17만9000원에 판매하며, 12개 구입 시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특가 행사를 방송 중에만 단독 진행한다.
동원F&B 관계자는 “최근 일부 수입산 크릴오일이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부적합 판정을 받으면서 크릴오일 제품에 대한 막연한 오해가 생기고 있다”라며 “’크릴오일 70’은 동원F&B가 2003년부터 남극에서 직접 크릴을 어획해 철저한 관리 하에 생산하고 있는 만큼 이번 홈쇼핑 방송을 통해 믿을 수 있는 품질의 크릴오일 제품을 구매해 섭취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