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입 이러닝 브랜드 대성마이맥이 고 1, 2학년에게 치킨을 무료로 제공하는 반배송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대성마이맥은 고1, 2 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치킨 총 2000 세트를 마련했다. 고 1, 2학생이라면 누구나 대성마이맥 사이트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신규 회원 3명을 포함해 총 5명의 친구를 모아 신청하면 선착순으로 치킨 두 마리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대성마이맥 관계자는 “한여름 무더위 속에서 꾸준히 공부를 이어가고 있을 학생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올해 짧아진 여름 방학을 앞두고 치킨을 맛있게 먹고 공부에 집중할 수 있는 에너지를 회복했으면 좋겠다”고 이벤트 취지를 설명했다.
대성마이맥은 고 1, 2를 위한 얼리버드 19패스를 판매하고 있다. 얼리버드 19패스는 지금부터 2022학년도 수능까지 전 강좌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상품이다. 현재 구매하면 갤럭시 버즈까지 함께 제공한다. 이번 혜택은 한정 수량으로 제공되기에 빠른 선점이 필요한 것으로 보인다.
대성마이맥 19패스는 지난 3월 ‘수능 인터넷 유료강의 이용현황 온라인 조사’에서 강사 라인업이 가장 좋은 전과목 패스 1위로 선정된 바 있다. 대성마이맥은 국어 박광일, 수학 한석원, 영어 이명학, 사회탐구 임정환, 과학탐구 윤도영 등의 영역별 대표 강사를 포함한 전 영역 강사 라인업이 강하다는 평가를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