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출판사 푸르넷 공부방이 여름방학동안 다양한 특강을 개최하고 ‘공부 싹쓰리! 푸르넷공부방’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코로나19의 유행으로 1학기 개학이 연기돼 올해 초중고 여름방학은 최소 1~2주로 짧을 것으로 예상되면서, 여름방학 학습에 대한 고민이 늘어나는 시기다. 이에 금성출판사 푸르넷 에듀, 푸르넷 공부방이 짧은 여름방학을 활용해 알차게 학습할 수 있는 다양한 특강을 선보인다.
중학교 온·오프라인 학습 플랫폼 푸르넷 에듀는 국어, 영어, 수학, 과학 등 주요과목의 예습, 복습이 가능한 ‘방학 특강’을 선보인다. 과목별 전문교재와 최고의 강의, 푸르넷 공부방 전문 지도교사의 1:1 맞춤 관리가 더해져 취약점을 보완하고 집중 학습이 가능하다.
금성출판사의 주요 도서로 구성된 독서 특강도 만나볼 수 있다. 독서 특강은 금성출판사의 주요 전집인 △DREAM BOOKS 피플스토리 △BOOK TIMES 한국 문학 △GO! 한국사 체험학습 △오! 한국사 △과학지식만화, Aha! 등을 활용한 특강으로 지식을 쌓는 동시에 학생들의 독서 능력을 높여주며, 사고력을 기를 수 있는 독후 활동을 제공할 계획이다. 특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지점별 푸르넷 공부방에 문의하면 된다.
또, 푸르넷 공부방은 여름방학을 맞은 학생, 학부모를 대상으로 푸르넷 공부방 공식 페이스북 계정에서 ‘공부 싹쓰리! 푸르넷 공부방’ 이벤트를 실시한다. 23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푸르넷 공부방 페이스북 계정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달면 자동 참여 완료되며, 3명을 추첨해 설빙 빙수 쿠폰을 제공할 계획이다.
푸르넷 공부방은 55년 교육노하우를 지닌 금성출판사의 체계적인 학습시스템과 학교 진도에 맞춘 소그룹 수업, 푸르넷 공부방 전문 지도교사의 일대일 맞춤 관리가 제공되는 초중등 전과목 공부방이다. 현재 서울, 부산, 경기, 제주 등 전국에 3000여 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푸르넷 학습지, 온라인 학습 사이트 푸르넷 에듀와 푸르넷 아이스쿨에 체계적인 관리가 더해져 수준별 맞춤학습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