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담보 P2P금융기업 투게더펀딩(투게더앱스)이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SNS 채널을 활용한 퀴즈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7일 밝혔다.
투게더펀딩은 안전성을 위주로 한 상품 공급, 전문 투자자의 적극적인 확보 외에도 20~30대 젊은 투자자의 꾸준한 유입을 성장 비결로 꼽고 있는데, 젊은 층에서 관심을 갖고 즐겁게 즐기는 초성 퀴즈를 활용해 여름맞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7일부터 약 일주일간 투게더펀딩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에서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내 투게더펀딩 SNS에 ’팔로우+좋아요’를 누르고, 댓글로 퀴즈 정답을 맞춰준 회원 중 추첨을통해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과 스타벅스 음료를 제공한다. 중복참여도 가능하다.
투게더펀딩은 최근 자사 브랜드의 캐릭터를 출시하여 투자자들에게 네이밍 공모를 진행하는 등 젊은 투자자들의 유치를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 또한 투자자들과 소통을 위해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네이버 카페 및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어 투자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투게더펀딩은 설립 때부터 상품 안전성이 뛰어난 부동산담보 중심의 상품 운용을 해왔다. 특히, 부동산담보 상품 가운데서도 주거용부동산담보 상품을 주로 운용해 왔다. 최근에는 누적대출액 7000억원을 돌파하면서 온투법(온라인투자연계금융업 및 이용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록 및 IPO에 청신호가 들어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