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쉐어, 현대백화점 판교점과 주1회 라이브 방송 진행

입력 2020-06-23 10:0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스쉐라이브 이미지.  (사진제공=스타일쉐어)
▲스쉐라이브 이미지. (사진제공=스타일쉐어)

온라인 패션 플랫폼 스타일쉐어는 현대백화점 판교점과 함께 주 1회 정기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협업으로 인해 스타일쉐어에서 오프라인 백화점에 입점한 다양한 브랜드를 정기적으로 선보일 수 있게 됐다. 올 상반기를 시작으로 언택트 소비문화가 일상 속에 자리 잡으며, 국내 백화점들의 온라인 판로 확대에 속도가 붙었다. 현대백화점 역시 ‘무관중 온라인 패션쇼’, ‘랜선 문화센터’ 등을 진행하며 언택트 마케팅에 적극 나서고 있다.

스타일쉐어는 오는 23일부터 수도권 최대 규모 점포인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스쉐라이브’를 주 1회 진행한다. 방송은 스타일쉐어가 현대백화점 판교점을 방문해 실시간으로 사용자들과 대화하며 브랜드와 상품을 소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 과정에서 스타일쉐어는 라이브 방송 기획 및 송출·온라인 마케팅을, 현대백화점은 입점 브랜드를 통한 상품 소싱을 맡는다.

23일 시작되는 첫 방송에서는 게스와 CK 이월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 방송 동안 CK로고 티셔츠 20장을 9000원에, 게스 드로즈 1+1 한정 세트를 8100원에 판매하는 히든 세일 구성도 준비되어 있다.

차영주 스타일쉐어 PD는 “이번 정기 방송을 통해 사용자들에게 모바일을 통해서도 마치 브랜드 매장을 방문한 것과 같은 생생한 쇼핑 경험을 선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오프라인 유통 채널과의 협업을 통해 좋은 브랜드 상품들을 좋은 가격에 소개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어떤 주담대 상품 금리가 가장 낮을까? ‘금융상품 한눈에’로 손쉽게 확인하자 [경제한줌]
  • 2025 수능 시험장 입실 전 체크리스트 [그래픽 스토리]
  • "최강야구 그 노래가 애니 OST?"…'어메이징 디지털 서커스'를 아시나요? [이슈크래커]
  • 삼성전자, 4년 5개월 만 최저가...‘5만 전자’ 위태
  • 고려아연, 유상증자 자진 철회…"신뢰 회복 위한 최선의 방안"
  • 재건축 추진만 28년째… 은마는 언제 달릴 수 있나
  • 법원, 이재명 ‘공직선거법 1심’ 선고 생중계 불허…“관련 법익 종합적 고려”
  • ‘음주 뺑소니’ 김호중 1심 징역 2년 6개월…“죄질 불량·무책임”
  • 오늘의 상승종목

  • 11.1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4,080,000
    • +1.67%
    • 이더리움
    • 4,478,000
    • -3.41%
    • 비트코인 캐시
    • 584,000
    • -4.73%
    • 리플
    • 948
    • +5.92%
    • 솔라나
    • 293,000
    • -1.81%
    • 에이다
    • 753
    • -8.39%
    • 이오스
    • 764
    • -1.93%
    • 트론
    • 249
    • +1.22%
    • 스텔라루멘
    • 176
    • +4.76%
    • 비트코인에스브이
    • 77,500
    • -6.85%
    • 체인링크
    • 18,920
    • -5.4%
    • 샌드박스
    • 397
    • -5.0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