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中 '618 쇼핑축제'서 '후'ㆍ'숨' 등 럭셔리 화장품 매출 188%↑

입력 2020-06-19 15:1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LG생활건강의 '후' 천기단 화현세트 (사진제공=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의 '후' 천기단 화현세트 (사진제공=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이 중국의 ‘618 쇼핑축제’에서 화장품 브랜드 매출이 188% 신장하는 성과를 거뒀다.

LG생활건강은 중국의 상반기 최대 온라인 쇼핑 행사인 618 쇼핑축제에서 티몰(Tmall) 기준으로 후, 숨, 오휘, 빌리프, VDL 등 5개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의 매출이 전년 대비 188% 신장했다고 19일 밝혔다.

‘후’는 매출이 지난해보다 182% 신장한 가운데, 특히 인기 제품인 ‘천기단 화현’ 세트는 10만3000 세트가 판매되며 스킨케어 카테고리에서 1위를 차지했다.

‘오휘’는 전년 대비 매출이 2493% 신장했는데 특히 인기 제품인 ‘더 퍼스트’ 세트는 라이브방송 등의 영향으로 4만 9000세트가 판매되며 높은 인기를 얻었다.

이밖에 ‘숨’은 24%, '빌리프'는 128% 등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를 중심으로 전년 대비 높은 성장을 보였고,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는 전년대비 509% 증가했다.

또 HPC(생활용품)에서는 ‘핑크솔트 펌핑치약’ 10만 8000세트, 헤어케어 ‘윤고 더퍼스트’ 20만 4000세트가 판매되며 전년 대비 210%의 매출 성장을 달성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농협은행'·'거지가 되'…Z세대의 말하기 문화?①[Z탐사대]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AI·카메라 컨트롤 기능 기대감”…아이폰16 출시 첫날 ‘북적’ [르포]
  • “나들이 가기 딱 좋네”…서울시민이 꼽은 여가활동 장소 1위는?
  • '로또보다 더 로또' 강남 분상제 아파트 잡아라…청약 경쟁 '치열'
  • 오늘부터 독감 예방접종 시작…어린이·임신부·어르신 순차 진행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477,000
    • -0.11%
    • 이더리움
    • 3,430,000
    • +0.53%
    • 비트코인 캐시
    • 456,000
    • +1.33%
    • 리플
    • 784
    • +0.64%
    • 솔라나
    • 198,600
    • +0.3%
    • 에이다
    • 477
    • +0.21%
    • 이오스
    • 703
    • +2.48%
    • 트론
    • 204
    • +0.49%
    • 스텔라루멘
    • 131
    • +0.77%
    • 비트코인에스브이
    • 66,150
    • +1.38%
    • 체인링크
    • 15,330
    • -1.1%
    • 샌드박스
    • 381
    • +5.5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