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0일 OCN무비즈, OCN, OCN스릴즈, 씨네프, 스크린에서 방송되는 영화를 소개한다.
OCN무비즈에서는 20일 0시 '시베리아', 오전 2시 '버닝', 오전 5시 '말할 수 없는 비밀', 오전 10시 '헤어 스프레이(2007)', 낮 12시 '램페이지', 오후 2시 '트루스 오어 데어(2017)', 오후 4시 '마스터', 오후 7시 '어쌔신 크리드', 오후 10시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가 방송된다.
영화 '마스터'는 화려한 언변과 막대한 인맥으로 수만 명 회원들에게 사기를 치며 승승장구해 온 '진회장'(이병헌 분)과 그를 잡기 위해 반년간 준비한 지능범죄수사팀장 '김재명'(강동원 분)의 한 치 앞을 알 수 없는 머리 싸움을 그렸다. 지능범죄수사대, 희대의 사기범, 그리고 브레인의 서로 속고 속이는 추격이 시작된다!
OCN에서는 20일 0시 '범죄도시', 오전 3시 '악녀', 오전 6시 '반지의 제왕: 두개의 탑', 오전 9시 '아빠는 딸', 오전 11시 '후드', 오후 1시 '토르: 라그나로크', 오후 4시 '롱리브더킹: 목포영웅', 오후 7시 '내 안의 그놈'이 방송된다.
영화 '후드'는 돈과 권력을 앞세운 권력층으로 모두가 살기 힘들어진 시기에 전장에서 죽은 줄 알았던 귀족 가문의 스무 살 청년 '로빈'(테런 에저튼 분)이 나타나면서 부자들의 돈만 감쪽같이 사라지고 그것을 훔치는 후드를 쓴 남자에 대한 소문이 퍼진다. 의적을 잡기 위해 막대한 현상금이 걸리지만 아무도 그를 잡지 못하고 사람들은 동요하게 된다. 신출귀몰한 정의로운 의적 '로빈 후드'의 이야기를 그렸다.
OCN스릴즈에서는 20일 오전 6시 '해결사', 오전 8시 'R.I.P.D.유령퇴치전담반', 오전 10시 '파워레인져스: 더 비기닝', 낮 12시 '엽문 3: 최후의 대결', 오후 5시 '푸시', 오후 7시 '미씽: 사라진 여자', 오후 9시 '루시(2014)'가 방송된다.
영화 '푸시'는 무버(염동력자)인 '닉 갠트'(크리스 에반스 분)은 강력한 초능력을 이용해 세계를 지배하려는 비밀조직 디비전에 의해 염동력자였던 아버지를 잃고, 홍콩으로 몸을 숨긴다. 이후, 미래를 볼 수 있는 소녀 워쳐 '캐시'(다코타 패닝 분)과 상대방의 기억을 조작해 행동을 조종하는 푸셔(기억 조작자)인 키라(카밀라 벨 분)가 닉을 찾아오게 되고, 디비전에게 위치를 들키게 된다. 살아남기 위해 모두와 힘을 합쳐 디비전의 음모를 저지하려 피할 수 없는 대결을 펼친다. 닉은 디비전의 음모를 막고 살아남을 수 있을까?
씨네프에서는 20일 오전 4시 '선 샤인 러브', 오전 6시 '협녀, 칼의 기억', 오전 8시 '발레리안: 천 개 행성의 도시', 오전 11시 '카모메 식당', 오후 1시 '이케아 옷장에서 시작된 특별난 여행', 오후 3시 '17 어게인', 오후 5시 '러블리본즈', 오후 9시 '변산'이 방송된다.
영화 '변산'은 유명 래퍼를 꿈꾸며 서울로 올라와 쇼미더머니에 6년 연속 출연하며 발렛 파킹, 편의점 아르바이트 등 힘든 청춘을 보내는 학수(박정민 분)는 또 다시 예선에서 탈락하게 된다. 그 순간, 학수에게 걸려온 짝사랑 선미(김고은 분)의 꼼수로 학수는 잊고 싶었던 흑역사로 가득찬 고향 변산에 돌아오게 된다. 학수는 하루 빨리 다시 고향을 뜨고 싶어하지만, 그런 학수를 가로막는 예측 불허의 사건들이 다가오는데…부끄럽지만 빛나는 청춘! 징하게 들러붙는 흑역사의 정면 돌파가 시작된다!
스크린에서는 20일 오전 1시 '조', 오전 3시 '꽃보다 처녀귀신', 오전 5시 '아이 엠 마더', 오전 6시 '미스 리틀 선샤인', 오전 8시 '타임머신', 오전 10시 '베일리 어게인', 낮 12시 '12번째 솔저', 오후 3시 '시카리오: 암살자의 도시', 오후 5시 '헌터스프레어', 오후 10시 '청년경찰'이 방송된다.
한편, 20일 영화 편성표는 방송사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