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서울이 도심 속에서 즐기는 ‘서머 앳 더 파크’ 패키지를 선보인다.
26일부터 8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한 이번 패키지는 룸서비스 10만 원 크레딧, 레이트 체크아웃, 소믈리에 추천 와인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담았다. 단,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은 스탠다드 및 디럭스 객실 타입을 예약한 고객에 한해 적용된다. 가격은 일반 객실 기준 33만 5000원(부가세 별도)부터다.
서머 앳 더 파크 패키지 객실은 나무, 화강암 등 자연 소재를 사용했고, 전면 유리창을 통해 낮에는 도심을, 밤에는 야경을 감상할 수 있다. 룸서비스 10만 원 크레딧으로 다섯 종류의 조식 세트, 한식 및 양식을 비롯해 주류까지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이용 고객은 소믈리에 추천 와인 1병 제공, 최대 2시까지 연장되는 레이트 체크아웃(스탠다드, 디럭스 룸 타입만 해당), 수영장과 피트니스 스튜디오 이용 등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공식 채널 예약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공식 웹사이트, 하얏트 애플리케이션, 또는 호텔 예약실을 통해 예약 시 이솝(Aesop)의 리뎀션 바디 스크럽(180㎖)과 허벌 데오도란트(50㎖)로 구성된 바디케어세트를 투숙당 1회 제공한다. 또 스위트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이용해 투숙일 기준 7일 전까지 파크스위트 객실을 예약하면 패키지 요금 기준 10만 원 할인받을 수 있다. 스위트 객실은 거실과 침실이 구분돼 공간이 넓고, 사우나 이용 추가 혜택을 포함한다. 가격은 할인 후 41만 5000원부터다(부가세 별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