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침대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어려운 상황을 이겨내고 있는 소비자와 씰리침대를 사랑하는 고객들을 위해 감사의 마음을 담은 ‘땡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씰리침대는 해당 프로모션을 7월 26일까지 진행할 계획이라고 11일 밝혔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씰리침대 홈&호캉스’ 이벤트가 열린다. 여행을 가기 어려운 대내외적인 상황을 고려해 기획된 호캉스 이벤트다. 매트리스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씰리침대가 들어가 있는 국내 5성급 호텔 1일 숙박권 및 2인 조식 식사권이 포함된 씰리침대 호캉스 패키지를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씰리침대 땡큐 프로모션에서는 다양한 혜택도 선보인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트리스 구매 시 침대 프레임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구매 금액에 따라 방수커버, 코튼베개, 방수패드, 바디필로우를 한정 수량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유통 채널별로 다양한 매트리스를 만나볼 수 있다. 백화점의 핵심 제품으로는 프레지던트, 밀리 등이, 대리점에서는 마에스트로, 뉴클레이오 Ⅱ 등이, 아울렛에서는 클라리넷, 이뮬레이션 등이 꼽힌다.
윤종효 씰리코리아 대표는 “코로나19로 힘든 상황에도 애써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소비자들에게 푸짐한 혜택과 함께 씰리침대를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며 “씰리침대는 현대인들이 잠자는 시간만큼은 건강하고 편안하게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수면 니즈에 맞는 매트리스를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고된 생활에 지친 몸을 오롯이 쉴 수 있는 최적의 수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나아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