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이 출시한 유로504 데코 침대. (사진제공=한샘)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침대 색상과 소재를 조합할 수 있는 '유로504 데코 침대'를 출시했다.
한샘은 침대 출시 기념으로 다음달 30일까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데코' 침대는 개성을 반영한 인테리어로 지친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는단 의미를 가졌다. 침대 헤드를 가죽과 패브릭 중 선택할 수 있고 색상도 오트밀과 그레이 중 고를 수 있다. 침대 헤드도 헤드쿠션형과 기본형 두 가지로 나뉜다.
프레임은 14cm 높이의 저상형 프레임을 사용해 공간을 더욱 넓어 보이게 했다. 침대 헤드 부분도 약 15cm로 얇다.
사이즈는 퀸(Q)사이즈 침대와 슈퍼싱글(SS)사이즈 중 선택 가능하다. 침대 두 개를 함께 배치하면 패밀리형으로 사용할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도 열린다. 다음달 30일까지 전국 한샘 매장에서 침대와 매트리스를 함께 구매하면 침대를 50%까지 할인한다. 또 LED 무드조명도 증정한다.
한샘 관계자는 "가구뿐만 아니라 다양한 색상의 패브릭, 소품 등을 활용하면 더욱 개성 넘치는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며 "한샘 매장에 방문하면 3D 인테리어 설계 상담 프로그램으로 가상의 공간에 원하는 색과 소재를 매칭한 트렌디한 침실을 보여줄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