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랭크, 자체 기획한 간편식 출시…식품 비즈니스 강화

입력 2020-04-30 09:5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지중해식 믹스 도시락 이미지.  (사진제공=블랭크코퍼레이션)
▲지중해식 믹스 도시락 이미지. (사진제공=블랭크코퍼레이션)

블랭크코퍼레이션은 자체 기획한 간편식 제품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블랭크는 최근 온라인 수육집을 표방한 ‘수육대장’과 지중해식 건강식단을 차용한 ‘지중해식 믹스 도시락’을 출시하며 간편식으로 타깃 고객과의 소통을 진행 중이다.

수육대장은 블랭크의 자체 식음료 브랜드 ‘친친상회’의 신제품이다. 삼겹수육, 통삼겹수육, 우삼겹수육 등 세 가지의 수육을 제공한다. 전자레인지 조리만으로 간편하게 한끼 고기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해 론칭 한 달 새 약 8000개 이상 판매되는 등 높은 호응과 만족도를 얻고 있다.

지중해식 믹스 도시락은 블랭크가 운영하는 식품 플랫폼 ‘딜로마켓’의 자체 브랜드 제품이다. 혈당조절과 심혈관질환 예방에 도움을 주는 지중해식 식단으로 구성된 총 세 종류의 간편도시락으로, 하루 세 끼 깨끗한 식사를 제공하는 것이 목표다. 붉은 고기와 식물성 재료를 활용해 정제 탄수화물의 비중과 칼로리를 낮춘 것이 특징이다.

블랭크 관계자는 “자사 식품 비즈니스는 소비자 상황에 공감하고, 솔루션이 되는 제품 제공한 후 만족스러운 경험 피드백으로 지속 소통하는 것이 핵심”이라며 “품질과 편의성을 높이는 동시에 지속 구매가 가능한 제품을 개발해 간편식 시장에서 성과를 도모할 것”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농협은행'·'거지가 되'…Z세대의 말하기 문화?①[Z탐사대]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AI·카메라 컨트롤 기능 기대감”…아이폰16 출시 첫날 ‘북적’ [르포]
  • “나들이 가기 딱 좋네”…서울시민이 꼽은 여가활동 장소 1위는?
  • '로또보다 더 로또' 강남 분상제 아파트 잡아라…청약 경쟁 '치열'
  • 오늘부터 독감 예방접종 시작…어린이·임신부·어르신 순차 진행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310,000
    • -0.58%
    • 이더리움
    • 3,412,000
    • +0.41%
    • 비트코인 캐시
    • 452,900
    • -0.46%
    • 리플
    • 781
    • -0.26%
    • 솔라나
    • 196,900
    • -2.19%
    • 에이다
    • 474
    • -0.84%
    • 이오스
    • 695
    • +1.16%
    • 트론
    • 204
    • +0.49%
    • 스텔라루멘
    • 130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150
    • -0.91%
    • 체인링크
    • 15,160
    • -2.32%
    • 샌드박스
    • 370
    • +1.3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