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하임아이엔티, 1분기 주문 실적 226억 달성…“온라인 통해 연매출 1000억 넘본다”

입력 2020-04-08 10:1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오하임아이엔티)
(사진제공=오하임아이엔티)

종합 가구회사 오하임아이엔티가 올해 1분기 주문 실적을 공개하고 연매출 목표를 밝혔다.

8일 오하임아이엔티에 따르면 회사의 1분기 주문 실적은 226억여 원이다. 전년 동기(152억 원) 대비 49%가량 늘었다.

회사는 레이디가구가 이같은 성장세를 이끌었다고 분석한다. 레이디가구의 올 1분기 주문 실적은 139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50% 가까이 성장했다. 레이디가구에서 월 1억 원 이상 주문 실적을 올리는 제품은 2019년 1분기 6종에서 2020년 1분기 14종으로 늘어났다.

또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 온라인 판매도 성과 달성에 한 몫 했다. 지난 1일 기준 레이디가구 스마트스토어는 스토어찜 누적 6만7000여 건과 전체 방문자 440만여 명을 기록했다. 전체 방문자 수 대비 누적 스토어찜의 비율로 봤을 때도 레이디가구는 1.53%로 타사 대비 2배 이상 높다.

오하임은 이와 같은 성장세를 바탕으로 올해 1000억 원 이상의 연매출을 달성하겠단 계획이다. 회사는 △가격 △품질 △콘텐츠를 사로잡을 수 있는 노하우를 목표 달성의 이유로 꼽았다. 오하임은 물류, 배송, 상담, 애프터서비스 등을 고도화하기로 했다.

서저일 오하임아이엔티 대표는 “가구 회사 중 드물게 오하임아이엔티는 벤처 인증을 받은 곳”이라며 “오하임의 성장과 인기 요인은 품질과 디자인이 좋기 때문이고, 가격은 두 번째 요소”라고 말했다.

이어 “특히 레이디가구는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 인기인 브랜드”라며 “대기업만큼 강한 팬덤을 구축한 덕택에 올해 연 매출 1000억 원 달성을 예상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어떤 주담대 상품 금리가 가장 낮을까? ‘금융상품 한눈에’로 손쉽게 확인하자 [경제한줌]
  • 2025 수능 시험장 입실 전 체크리스트 [그래픽 스토리]
  • "최강야구 그 노래가 애니 OST?"…'어메이징 디지털 서커스'를 아시나요? [이슈크래커]
  • 삼성전자, 4년 5개월 만 최저가...‘5만 전자’ 위태
  • 고려아연, 유상증자 자진 철회…"신뢰 회복 위한 최선의 방안"
  • 재건축 추진만 28년째… 은마는 언제 달릴 수 있나
  • 법원, 이재명 ‘공직선거법 1심’ 선고 생중계 불허…“관련 법익 종합적 고려”
  • ‘음주 뺑소니’ 김호중 1심 징역 2년 6개월…“죄질 불량·무책임”
  • 오늘의 상승종목

  • 11.1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4,308,000
    • +1.18%
    • 이더리움
    • 4,498,000
    • -3.1%
    • 비트코인 캐시
    • 586,000
    • -4.79%
    • 리플
    • 955
    • +6.35%
    • 솔라나
    • 294,900
    • -2.35%
    • 에이다
    • 765
    • -7.05%
    • 이오스
    • 769
    • -1.54%
    • 트론
    • 249
    • +0.81%
    • 스텔라루멘
    • 178
    • +5.33%
    • 비트코인에스브이
    • 78,000
    • -6.64%
    • 체인링크
    • 19,110
    • -4.64%
    • 샌드박스
    • 399
    • -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