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코로나19에 휴대용 구강 청결용품 '잘 나가네'

입력 2020-04-02 09:2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3~10일 주요 인기 구강용품 최대 50% 할인

▲올리브영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의 구강용품 존 이미지 (사진제공=올리브영)
▲올리브영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의 구강용품 존 이미지 (사진제공=올리브영)

스스로 건강을 챙기는 ‘셀프 케어’ 트렌드에 구강용품 시장이 뜬다.

2일 CJ올리브영에 따르면 '코로나19' 여파로 휴대용 구강 청결 용품이 반짝 특수를 누리고 있다. CJ올리브영이 지난 3월 매출을 살펴본 결과 구강청결제, 구강 스프레이 등 휴대용 구강 청결 용품 매출이 전년 동기간 대비 52% 늘었다.

이는 개인위생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을 뿐 아니라,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하면서 구취 제거 등 관련 제품의 수요가 늘었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CJ올리브영은 이러한 추세에 발맞춰 3일부터 10일까지 전국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뷰티 스마일 캠페인’을 실시한다.

전동칫솔, 치실, 구강청결제, 구강 스프레이, 치약 등 구강 건강을 위한 다양한 상품을 제안하고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캠페인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3단계의 건강한 구강 관리법을 알려 줄 ‘뷰티 스마일’ 리플렛도 증정한다. 참여 브랜드로는 △가그린 △페리오 △오랄비 △메디안 등이 있다.

이와 함께 4월 한 달간 구강 관리 단계별 상품을 한데 모은 ‘덤벼라 입속 세균’ 프로모션도 펼친다. 해외 직구템으로 유명한 ‘테라브레스 오랄린스’를 비롯해 △리스테린 △덴티스테 △루치펠로 등 주요 브랜드 인기 상품을 최대 50% 할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대용량, 원플러스원(1+1), 추가 증정 등 실속 기획 상품도 제안한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나를 위한 소비를 아끼지 않는 포미족(ForMe族)’이 증가하면서 구강용품 시장이 고급화, 전문화하며 지속 성장하고 있다”라며 “올리브영은 가성비 좋은 상품부터 전문적인 프리미엄 상품까지 구강용품 제품군을 확대하며 ‘건강한 아름다움’의 가치를 주는 채널로 확고히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농협은행'·'거지가 되'…Z세대의 말하기 문화?①[Z탐사대]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AI·카메라 컨트롤 기능 기대감”…아이폰16 출시 첫날 ‘북적’ [르포]
  • “나들이 가기 딱 좋네”…서울시민이 꼽은 여가활동 장소 1위는?
  • '로또보다 더 로또' 강남 분상제 아파트 잡아라…청약 경쟁 '치열'
  • 오늘부터 독감 예방접종 시작…어린이·임신부·어르신 순차 진행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506,000
    • +0.34%
    • 이더리움
    • 3,440,000
    • +1.65%
    • 비트코인 캐시
    • 456,700
    • +1.81%
    • 리플
    • 785
    • +0.77%
    • 솔라나
    • 199,000
    • +0.86%
    • 에이다
    • 477
    • +0.42%
    • 이오스
    • 703
    • +2.63%
    • 트론
    • 204
    • +0.49%
    • 스텔라루멘
    • 130
    • +0.7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6,250
    • +2.24%
    • 체인링크
    • 15,290
    • -0.97%
    • 샌드박스
    • 378
    • +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