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아이유와 함께한 참이슬 새 광고 공개

입력 2020-03-26 09:2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하이트진로)
(사진제공=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는 참이슬 모델 아이유와 함께 새로운 광고를 제작하고 마케팅 활동을 본격화한다고 26일 밝혔다.

신규 광고캠페인은 '이슬은 깨끗하게 왔다가 깨끗하게 사라지네! - 이슬같이 깨끗한 다음날, 참이슬' 이라는 슬로건 아래 참이슬 본연의 깨끗한 맛과 숙취 없는 다음날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새로운 광고는 27일부터 IPTV, 온라인 채널 등을 통해 방영된다.

주점 테이블, 비어있는 소주잔을 바라보며 무언가를 찾고 있는 아이유는 이내 물병 뒤에서 반갑게 인사하는 이슬 방울을 만난다.

테이블 곳곳을 돌아다니며 아이유에게 장난을 치던 이슬방울은 소주잔 안으로 쏙 빠지고, 뒤늦게 도착한 친구와 깨끗한 참이슬을 마신 아이유는 ‘이슬!’이라고 외치며 환하게 미소 짓는다.

이번 광고는 아이유와 정서적 교감을 나누는 친구같은 이슬방울을 형상화해 발랄하고 경쾌한 컨셉으로 진행됐다. 특히, 아이유와 함께 깨끗하게 왔다가 깨끗하게 사라지는 이슬방울의 매력을 극대화해 ‘이슬같이 깨끗한 다음날, 참이슬’의 가치를 전달했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광고 외에도 다양한 소비자층을 겨냥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브랜드 선호도를 높인다는 전략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참이슬의 역대 모델 중 가장 브랜드와 잘 어울린다는 평가를 받은 아이유의 매력과, 아이유와 함께 감정을 나누는 친구 같은 이슬방울’을 형상화했다”며 “마시는 순간에도 깨끗하고 다음날에도 숙취없이 깨끗하게 사라지는 참이슬의 강점을 즐겁고 경쾌한 톤으로 표현했으니 재밌게 광고를 감상해주시고 참이슬을 마실 때도 광고의 감성을 떠올려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농협은행'·'거지가 되'…Z세대의 말하기 문화?①[Z탐사대]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AI·카메라 컨트롤 기능 기대감”…아이폰16 출시 첫날 ‘북적’ [르포]
  • “나들이 가기 딱 좋네”…서울시민이 꼽은 여가활동 장소 1위는?
  • '로또보다 더 로또' 강남 분상제 아파트 잡아라…청약 경쟁 '치열'
  • 오늘부터 독감 예방접종 시작…어린이·임신부·어르신 순차 진행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336,000
    • +0.11%
    • 이더리움
    • 3,417,000
    • +0.62%
    • 비트코인 캐시
    • 454,500
    • +1.77%
    • 리플
    • 782
    • +0.77%
    • 솔라나
    • 197,500
    • +0.15%
    • 에이다
    • 473
    • -0.42%
    • 이오스
    • 698
    • +2.5%
    • 트론
    • 203
    • +0%
    • 스텔라루멘
    • 131
    • +2.34%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700
    • +1.31%
    • 체인링크
    • 15,190
    • -1.11%
    • 샌드박스
    • 380
    • +5.5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