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넷째 주 SNS(사회관계망서비스) 베스트셀러로 옥션은 라팔 ‘전기튀김기’와 벨라루체 ‘LED 램프’등을 20일 선정했다.
집콕족이 늘면서 키친아트의 ‘라팔 전기튀김기 3.0 KF-302LS (3L)’가 인기다. 이 제품은 TV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개리가 튀김기를 사용하는 장면으로 화제가 됐다. 소비자의 반응은 “온도 조절이 가능해서 다양한 요리를 해먹었다”, “뚜껑에 유리창이 있어 요리할 때 편리하다” 등이다.
신종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스트레스를 받으면서 힐링템으로 무드 등 수요도 늘고 있다. 대표적인 제품은 벨라루체의 ‘LED 소프트 터치등 e-CONE 무선전등램프’다. 이 제품에는 “어디서든 편리하게 이용할수 있다”, “은은한 조명으로 힐링된다” 등이 댓글로 남겨졌다.
집안에 있는 시간이 늘면서 색조 화장품보다는 클렌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슈에무라의 ‘포어피니스트 사쿠라 리프레싱 클렌징 오일’은 강력한 세정력으로 모공까지 딥 클렌징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이 제품에는 “오프라인보다 저렴하게 샀다”, “배송이 빠르다” 등이 후기로 남겨졌다.
나 혼자 즐기는 취미 생활로 카메라가 인기를 끌면서 니콘의 ‘P1000’도 히트템으로 급부상했다. 이 제품은 광학 125배 초망원 줌 탑재하고 손떨림 보정 기능을 갖췄다. 고객 반응은 “요즘 같은 때 혼자놀기에 딱이다”, “디자인이 고급스럽다” 등이다.
이외에도 봄철을 맞아 루이진의 ‘남성청바지’에 대한 관심도 높다. 이 제품에 소비자들은 “디자인이 좋다”, “뛰어난 스판력으로 편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