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완판된 ‘갤럭시Z플립’ 톰브라운 에디션 추가 판매에 나선다.
삼성전자는 19일 삼성닷컴을 통해 “‘갤럭시 Z 플립 톰브라운 에디션’에 대한 고객 여러분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추가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추가 판매는 온라인 추첨 방식으로 진행된다. 추가 판매 기간 내 삼성전자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당첨자 선정한다.
응모 기간 오는 23일 9시부터 24일 21시까지다. 선착순 신청이 아니기 때문에 해당 기간 내에만 응모하면 된다. 1인 1회만 응모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응모시 불법 프로그램이나 비정상적인 방법을 사용해 삼성전자와 다른 고객의 피해 발생이 확인될 경우, 당첨 취소뿐 아니라 해당 페이지 접속 제한과 법적인 책임이 부과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결과는 오는 25일 18시에 당첨자에 한해 문자(MMS)를 발송할 예정이다. 당첨 여부는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자 제품 구매 기간은 25일 18시부터 26일 21시까지다.
앞서 지난달 진행된 갤럭시Z플립 톰브라운 에디션 판매는 시작 2시간여 만에 완판을 기록했다. 삼성닷컴 홈페이지는 판매 시작 전부터 접속자가 증가하면서 사이트 접속이 원활하지 않았다.
갤럭시Z플립 톰브라운 에디션은 새로운 폼팩터 폴더블폰 갤럭시Z플립에 톰브라운의 시그니처 색상과 삼색 패턴 등 절제된 스타일과 차별화된 사용자 경험(UX)이 적용된 제품이다.
가격은 297만 원이다. 톰브라운의 시그니처 디자인이 적용된 ‘갤럭시 워치 액티브2’, ‘갤럭시 버즈 플러스’도 함께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