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외주식 전문기업 코리아펀딩이 3월을 맞이해 '어서와 코펀은 처음이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행사 기간은 이달 22일까지다.
이번 이벤트는 P2P투자에 대해 관심이 있거나 코리아펀딩을 새로운 P2P투자처로 고려하고 있는 투자자를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증정하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추천인을 대상으로도 이벤트 혜택이 부여된다. 이는 현재 코리아펀딩을 이용하고 있는 투자자들의 요청을 반영해 적용한 것이다.
3월 이벤트는 먼저 신규 가입 후 10만 원 이상 투자 시 전원에게 ‘예치금 1만원’을 증정한다. 또한 100만 원 이상 투자 시 ‘예치금 1만원’을 추가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 내 100만 원 이상 투자하면 총 2만 원의 예치금 혜택을 지급 받을 수 있다.
추가로 가입 시 추천인을 입력하면 해당 추천인에게 5000원을 무조건 증정한다.
동일 추천인은 최대 10번까지 추천을 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추천인은 총 ‘예치금 5만 원’을 증정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신규 가입자 한정으로 ‘코펀샵5%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코펀샵은 코리아펀딩 전용 온라인 쇼핑몰이며 현재 등록된 상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코펀샵 쿠폰의 경우 투자와 관계 없이 가입만 해도 증정 받을 수 있다.
코리아펀딩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P2P에 대한 투자를 경험하거나 신규 투자처를 발굴하고 있는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희망하며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코리아펀딩 이벤트에 관련 된 내용은 해당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