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 까르보불닭볶음면, 국내 누적 판매량 '1억 개' 돌파

입력 2020-02-05 09:0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삼양식품)
(사진제공=삼양식품)

삼양식품은 까르보불닭볶음면의 국내 누적 판매량이 출시 2년 만에 '1억 개'를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까르보불닭볶음면은 2017년 12월 불닭브랜드 10억 개 판매를 기념해 국내 한정판으로 출시됐다.

불닭볶음면에 크림소스를 섞어 먹으면 맛있다는 소비자들의 레시피에 착안해 개발됐으며, 한정판매기간인 3개월간 3600만 개가 판매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 이후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요청에 힘입어 2018년 5월 정식 제품으로 출시됐다.

특히 까르보불닭볶음면은 불닭의 매운맛에 부드러운 크림을 더해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크림파스타 맛을 재현하고, 맵기를 오리지널 불닭볶음면의 절반 수준으로 낮춰 불닭브랜드 소비층을 대폭 확대했다.

삼양식품은 까르보불닭볶음면의 누적 판매 1억개 돌파와 출시 2주년을 기념해 오는 3월까지 세 번에 걸쳐 '까르르 어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까르르 어택 1탄 이벤트는 오는 14일까지 삼양식품과 불닭브랜드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1등 당첨자(2명)에게 까르보불닭볶음면 1년치(365봉지), 2등(10명)에게 까르보불닭볶음면 1박스, 3등(100명)에게 까르보불닭볶음면 세트를 증정한다.

까르르 어택 2탄은 5일부터 시작되며, 3탄은 3월에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삼양식품 홈페이지와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경영권 분쟁에 신난 투자자들…언제까지 웃을 수 있을까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와신상담 노리는 삼성…퀄컴, 스냅드래곤8 4세대 생산 누구에게?
  • 고려아연-영풍, 치닫는 갈등…이번엔 '이사회 기능' 놓고 여론전
  • “비싼 곳만 더 비싸졌다”…서울 아파트값, 도봉 7만 원 오를 때 서초 1.6억 급등
  • ‘당국 약발 먹혔나’ 9월 가계 빚 '주춤'… 10월 금리인하 가능성↑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3,970,000
    • -0.34%
    • 이더리움
    • 3,452,000
    • +1.26%
    • 비트코인 캐시
    • 453,400
    • +0.11%
    • 리플
    • 792
    • +1.41%
    • 솔라나
    • 193,900
    • -1.37%
    • 에이다
    • 470
    • -0.21%
    • 이오스
    • 687
    • -0.58%
    • 트론
    • 203
    • -0.49%
    • 스텔라루멘
    • 129
    • -0.77%
    • 비트코인에스브이
    • 64,350
    • -1.08%
    • 체인링크
    • 15,010
    • -0.86%
    • 샌드박스
    • 371
    • +0.5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