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SPC그룹)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는 제철 딸기를 활용한 음료 7종, 디저트 2종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파스쿠찌 딸기 음료의 올해 컨셉은 '베리 나이스 투 미트 유 Berry Nice to Meet You'로 ‘다시 만나도 반가운 파스쿠찌 딸기 제품’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새싹보리, 타피오카 펄, 치즈큐브 등 다양한 재료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며 딸기를 활용한 디저트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인 딸기 음료는 총 7종으로 △‘새싹돋은 베리 플로트(R6700원/L7200원)’ △‘베리 버블 밀크티(L6900)’ △‘베리 치즈큐브 쉐이크(R6900원/L7400원) △‘딸기 라떼(R6500원/L7000원)’ △‘딸기 주스(R6500원/L7000원)’ △RTD 제품 2종 ‘찹찹 딸기라떼’와 ‘찹찹 새싹보리 딸기라떼’ (2종 모두 500㎖ 7300원 / 300㎖ 6300원)도 함께 출시했다.
딸기 음료와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는 디저트도 출시한다.
갓 구운 허니브레드 위에 새콤한 딸기와 달콤한 생크림을 올린 ‘스트로베리 허니브레드’(6500원)와 콰트로 치즈 타르트에 생딸기를 빼곡히 올린 ‘스트로베리 치즈 타르트’(2600원)등이 준비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