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시스 그룹의 가구 노하우를 담은 소파 전문 브랜드 알로소가 15일 새로운 어반 클래식 스타일의 소파 시리즈 ‘클렉트(CLEKT)’를 선보였다.
고감도 디자인의 소파 컬렉션을 제안하며 리빙 공간의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알로소가 올해 첫 선보이는 제품이다.
알로소가 새롭게 출시하는 ‘클렉트’는 깔끔한 외형과 고급스러운 디테일이 조화를 이루는 어반 클래식 소파 시리즈다. 부피감이 느껴지는 외형은 공간에 우아하고 클래식한 감성을 더하며,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자유롭게 변형할 수 있어 높은 실용성을 자랑한다. 쉽게 탈부착할 수 있는 등쿠션은 쓰임새에 따라 하이백, 로우백으로 활용 가능하며, 모듈형 구성으로 공간의 특성과 원하는 분위기에 따라 다양하게 배치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광택 있는 블랙 폴리싱 마감의 다리가 소파의 감각적인 스타일을 더하고, 넓은 좌판과 낮은 팔걸이의 디자인은 안락한 휴식처로서 소파의 기능을 극대화한다.
알로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2월 말까지 20조(세트) 한정 ‘클렉트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클렉트 3인, 4인 소파 등 전체 사양을 10% 프로모션 가격으로 만날 수 있으며, 60여 종 마감재 중 원하는 색상으로 적용해 구매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알로소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와 더불어 알로소 용산 아이파크몰점, 알로소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 및 부산 센텀시티점 등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