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딤채 ∙ 위니아대우, 브랜드 슬로건 ‘MAKE IT EASY' 발표

입력 2020-01-13 08:3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대유위니아 "가전제품 본질인 편리함 충실하겠다는 의지 표현"

▲경부고속도로에 설치된 위니아딤채 ∙ 위니아대우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광고판  (사진제공=위니아딤채)
▲경부고속도로에 설치된 위니아딤채 ∙ 위니아대우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광고판 (사진제공=위니아딤채)

대유위니아그룹의 가전계열사인 위니아딤채 ∙ 위니아대우는 13일 대표 가전 브랜드 위니아(WINIA)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메이크 잇 이지(MAKE IT EASY)’를 발표했다.

새로운 슬로건에는 위니아의 본질적 가치와 철학이 담겨있다.

대유위니아그룹 관계자는 "위니아가 규정한 가전제품의 본질적 가치는 편리함"이라며 "브랜드 핵심 정체성은 가전의 본질인 사용하기 편하고 믿음직한 제품력으로 삶을 개선해 가치를 더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대유위니아그룹은 새 슬로건으로 가전제품의 본질에 강한 브랜드가 바로 위니아임을 내세우며 브랜드 정체성을 공고히 할 계획이다.

신규 슬로건은 국내외 커뮤니케이션에 모두 활용한다. 국내에서는 이미 경부고속도로 청계천 부근에 브랜드 슬로건을 반영한 야립광고를 선보이고 있다.

대유위니아그룹 관계자는 "믿음직한 제품력으로 삶을 개선해 고객의 삶을 더 가치 있고 풍요롭게 하는 기업으로서 브랜드력을 강화하고 세계로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대유위니아그룹은 신규 슬로건 론칭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페이스북 위니아스토리 채널의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로 ‘MAKE IT EASY’ 문구를 작성하면 응모된다. 23일까지 진행하며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음료권을 증정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농협은행'·'거지가 되'…Z세대의 말하기 문화?①[Z탐사대]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AI·카메라 컨트롤 기능 기대감”…아이폰16 출시 첫날 ‘북적’ [르포]
  • “나들이 가기 딱 좋네”…서울시민이 꼽은 여가활동 장소 1위는?
  • '로또보다 더 로또' 강남 분상제 아파트 잡아라…청약 경쟁 '치열'
  • 오늘부터 독감 예방접종 시작…어린이·임신부·어르신 순차 진행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437,000
    • -0.08%
    • 이더리움
    • 3,456,000
    • +1.2%
    • 비트코인 캐시
    • 459,700
    • +2.38%
    • 리플
    • 797
    • +1.79%
    • 솔라나
    • 198,800
    • +1.17%
    • 에이다
    • 478
    • +1.06%
    • 이오스
    • 703
    • +1.74%
    • 트론
    • 202
    • -0.49%
    • 스텔라루멘
    • 131
    • +1.55%
    • 비트코인에스브이
    • 66,300
    • +1.45%
    • 체인링크
    • 15,270
    • -0.13%
    • 샌드박스
    • 384
    • +5.7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