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그룹, 큐레이팅 커머스 플랫폼 ‘마켓85’ 론칭…온라인 사업 강화

입력 2020-01-09 09:4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교원그룹)
(사진제공=교원그룹)

교원그룹이 큐레이팅 커머스 플랫폼 ‘마켓85(Market85)’를 론칭하며, 온라인 사업 강화에 나선다.

교원그룹은 미래 성장 동력의 주축으로 온라인 사업을 강화한다고 9일 밝혔다. 첫 신호탄으로 온라인 플랫폼 사업 ‘마켓85’를 선보인다. ‘마켓85’를 주축으로 온라인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하며, 구몬학습 및 빨간펜, 웰스 등으로 쌓아온 교원그룹 고객의 충성도를 높이고 각 브랜드간 시너지를 극대화할 방침이다.

‘마켓85’는 자녀 성장 단계에 따라 맞춤형 라이프스타일 제시하는 모바일 기반의 온라인 플랫폼이다. 기존 온라인 쇼핑몰 개념에서 벗어나 고객 요구와 취향에 최적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제시하고, 그에 맞는 솔루션까지 제공하는 고객 맞춤형 큐레이팅 커머스 플랫폼을 표방한다.

마켓85의 주요 고객층은 20대부터 40대 여성이다. 육아와 자녀 교육, 살림, 인테리어에 관심이 높은 고객 성향을 고려해 최적화된 아이템을 선별하고, 교원그룹만의 특색 있는 키즈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한다.

마켓85에서 첫 선을 보이는 상품은 자녀 성장 단계에 따라 나이 및 공간별로 제시하는 맞춤형 키즈리빙 브랜드 ‘아이나래’다. 아이나래는 마켓85에서 기획한 자체 브랜드다. 아이가 성장 과정에서 창의력과 상상력을 기르게끔 그에 맞는 상품을 선보인다.

이 외에도 메가급 인플루언서 ‘허팝’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기획 상품을 선보인다. 마마스앤파파스, 베케라, 범보 등의 해외 유명 유아용품을 엄선하여 제공한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온라인 비즈니스를 대폭 강화하고자 온라인 플랫폼 사업을 시작하게 됐다”며 “교원그룹이 선보이는 온라인 플랫폼 ‘마켓85’는 온라인에서 상품을 판매하는 기능에만 머무르지 않고, 상품과 서비스를 결합한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며, 생활 편의 서비스 플랫폼으로의 진화를 시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어떤 주담대 상품 금리가 가장 낮을까? ‘금융상품 한눈에’로 손쉽게 확인하자 [경제한줌]
  • 2025 수능 시험장 입실 전 체크리스트 [그래픽 스토리]
  • "최강야구 그 노래가 애니 OST?"…'어메이징 디지털 서커스'를 아시나요? [이슈크래커]
  • 삼성전자, 4년 5개월 만 최저가...‘5만 전자’ 위태
  • 고려아연, 유상증자 자진 철회…"신뢰 회복 위한 최선의 방안"
  • 재건축 추진만 28년째… 은마는 언제 달릴 수 있나
  • 법원, 이재명 ‘공직선거법 1심’ 선고 생중계 불허…“관련 법익 종합적 고려”
  • ‘음주 뺑소니’ 김호중 1심 징역 2년 6개월…“죄질 불량·무책임”
  • 오늘의 상승종목

  • 11.1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4,508,000
    • +3.76%
    • 이더리움
    • 4,499,000
    • -0.97%
    • 비트코인 캐시
    • 586,500
    • -2.09%
    • 리플
    • 956
    • +11.16%
    • 솔라나
    • 295,500
    • +0.03%
    • 에이다
    • 765
    • -4.38%
    • 이오스
    • 770
    • +1.18%
    • 트론
    • 250
    • +2.88%
    • 스텔라루멘
    • 177
    • +8.59%
    • 비트코인에스브이
    • 78,000
    • -3.53%
    • 체인링크
    • 19,070
    • -2.31%
    • 샌드박스
    • 399
    • -1.7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