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가 기아 준중형차 ‘포르테’신차용 타이어공급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넥센타이어는 이달 15일부터 10월 15일까지 전국 지정대리점에서 승용차와 SUV용 타이어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응모를 통해 음악 CD 및 MP3 플레이어, 백화점 상품권 등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 진행으로 넥센타이어는 고객들에게 경품제공은 물론 ‘NEXEN' 브랜드의 지속적인 홍보효과가 클 것으로 보고 관련 이벤트에 대한 홍보를 강화할 예정이다.
넥센타이어는 최근 브랜드 인지도 상승을 통해 신차용타이어(OE)의 비중을 크게 높여왔다. 또한‘넥센타이어 RV챔피언십’대회를 통해 제품과 브랜드 인지도를 높였으며 지속적인 광고활동을 통해 내수 및 수출시장에서 고성장세를 유지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럭셔리 SUV 모하비, NF소나타 트랜스폼, 윈스톰, 렉스턴 II, 모닝, 포르테 등 최근 출시된 국내 주요 차량에 신차용 타이어를 공급하여 제품 및 기술력을 공인받고 있다.
넥센타이어 측은 “현대 기아 GM대우 쌍용 등 국내 주요 완성차 업체에 신차용 타이어를 지속적으로 공급함으로써 회사의 성장을 지속할 수 있게 됐다”며 “이번 고객 사은행사는 성장하고 있는 넥센타이어 브랜드를 고객에게 알리고 품질 우수성을 홍보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넥센타이어는 이번 이벤트 이외에도 업계 최초로 명품보증제도를 도입한 N7000의 구매고객을 위해 카드사와 제휴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넥센타이어 홈페이지(www.nexentire.com)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