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전기와 아데랑스 관계자 (사진제공=금호전기)
LED 전문기업 금호전기가 세계 각지에 두피 모발 사업을 전개 하고 있는 기업인 일본의 아데랑스(Aderans)와 LED 두피모발 케어기기 제품 개발 및 공급에 관한 기본 거래 계약서를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아데랑스는 1968년 창업 이후 일본을 비롯한 북미, 유럽, 아시아 지역에서 토탈 솔루션 사업의 선두 업체다. 모발/미용/건강의 웰니스를 통해 세계의 시장에서 활약을 하고 있는 업체로 남성용 브랜드인 아데랑스, 여성용 브랜드인 레이디 아데랑스와 FONTAINE, 모발 이식 부문 높은 점유율을 자랑하는 Bosley로 영업을 하고 있다.
금호전기는 이번 거래계약 체결로 아데랑스에 일본 내 총판권을 부여하고 아데랑스에서 요구한 제품 디자인 컨셉을 기존 제품에 더해 새 스캘프 케어 제품을 생산해 안정적으로 공급할 계획이다.
아데랑스는 내년 초에 일본에서 금호사와 공동 기획한 첫 제품 발매를 시작해 일본 전역에 있는 각 지점과 대리점에 공급하고, 일본 외에 미국, 중국, 3개국과 유럽에도 제품을 런칭해 판매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양사가 미주향 제품 개발 컨셉을 공유하고 개발에 도입했다. 중국 내 일본 두피 모발기업의 브랜드 인지도를 고려해 향후 중국 사업 확대를 위한 아이템으로도 적극 추진한다는 방침이다.